[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 신개념 '김치렐리쉬'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 신개념 '김치렐리쉬' 2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1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토마토·스리라차 소스를 김치에... 풀무원, 신개념 '김치렐리쉬'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젓갈을 넣지 않은 비건 김치에 토마토와 스리라차 소스의 풍미를 더한 신개념 김치 '김치렐리쉬' 2종을 한국과 미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풀무원의 김치렐리쉬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전통 김치를 재해석한 신개념 김치이다. 렐리쉬는 영미권 국가에서 매우 흔한 식품 유형으로 과일, 채소 등에 양념하고 걸쭉하게 끓인 뒤 차갑게 식혀 다양한 요리에 곁들여 먹는다. 

풀무원 김치렐리쉬 2종은 스윗&칠리와 오리지널로 구성됐다. 젓갈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김치에 토마토와 고추를 배합해 전통 김치 맛에 이국적인 풍미를 더했다. 김치에 친숙하지 않은 외국인이나 어린이도 김치를 맛있게 경험할 수 있다.

김치렐리쉬 스윗&칠리는 김치에 토마토를 더해 자극적이지 않은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김치렐리쉬 오리지널은 김치와 동남아시아의 매운 스리라차 소스를 넣었다.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풀무원은 이번 달부터 김치렐리쉬를 미국 대형 유통 알버슨(Alberson)과 세이프웨이(Safeway)에 판매를 시작했다.

정규진 풀무원식품 김치사업부 PM(Product Manager)은 "김치가 글로벌 시장에 많이 알려졌지만 아직 경험하지 못한 사람이 더 많고,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익숙하지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김치를 개발했다"며 "김치 세계화를 위해 한국에서 제대로 만든 전통 김치는 물론 이 전통을 계승, 발전시켜 세계인이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김치의 영역을 더 넓혀 나겠다"고 전했다.

사진= 맥도날드
사진= 맥도날드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맥도날드가 캠페인 '언제나 가까이, 맥도날드'를 선보이고, 맥드라이브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인 맥드라이브는 차에서 내리지 않은 채 주문, 결제, 수령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맥도날드는 최근 '언제나 고객 가까이에서 안전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맥도날드'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한 가족의 스토리로, 잠들어 있는 아이를 깨우지 않기 위해 차 안에서 속삭이며 주문하는 가족과 고객의 상황에 발맞춰 응대하는 센스 있는 크루의 모습이 담겼다. 

맥도날드는 10월 28일까지 맥드라이브에서 맥치킨 3종 단품 구매 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맥드라이브를 통해 맥치킨, 맥치킨 모짜렐라, 케이준 맥치킨 등 맥치킨 3종 단품을 구매하는 누구나 무료로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창립 41주년 기념" 롯데리아, 새우버거+치킨버거 4200원 프로모션 진행 

롯데리아가 23일까지 인기 메뉴인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함께 구매시 42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롯데리아 창립 41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매장방문 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홈서비스 및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일주일동안 '기네스와퍼' 3종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이 '기네스와퍼' 3종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버거킹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5일까지 ‘기네스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네스와퍼는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지난 8월 말 출시 이후 3주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