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SPC삼립, 미니 호빵 찜기 '호찜이' 한정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SPC삼립, 미니 호빵 찜기 '호찜이' 한정 판매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1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미니 호빵 찜기 '호찜이' 한정 판매

SPC삼립이 호빵 찜기 모양의 미니 찜기인 '호찜이'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호찜이는 삼립호빵 출시 50주년을 맞아 출시한 한정판 굿즈로 겨울철 편의점 앞에 놓인 빨간 호빵 찜기를 형상화한 1인용 찜기다. 찜기 하단 물통에 물 50ml를 넣고 채반 위에 호빵을 올려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면 찜기에서 갓 찐 것 같은 촉촉한 호빵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SPC삼립에 따르면 21일까지 공식 SNS 계정에서 '호찜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호찜이를 증정한다.

사진=cu.
사진=cu.

CU, 충남 예산 사과로 만든 애플파이 출시

CU가 SBS 예능 '맛남의 광장' 속 백종원표 사과파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CU 애플파이는 필링에 고당도 사과를 잘게 썰어 설탕과 레몬, 계핏가루를 넣고 방송 속 레시피로 만든 사과잼을 사용했다. 파이 전체 중량 절반 가까이 사과잼을 채웠다. 빵은 페이스트리를 사용했다. 

충남 예산은 충남 사과 생산량 66%를 차지하는 대규모 산지지만 올해는 냉해 피해와 장마로 인해 생산량 60% 이상이 비품으로 판별되면서 제가격을 받지 못했다. 해결 방안을 고민하던 백 대표는 현장에서 바로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에 상품화를 제안했고 이에 이 사장이 흔쾌히 응한 것이다. 

실제 백 대표는 촬영 이후 직접 진천에 위치한 BGF리테일 센트럴키친에 방문해 MD들과 예산 사과 활용 방안을 테스트했고 그 결과 애플파이를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이건준 대표는 "우리 농수산물 소비촉진에 앞장서 오던 BGF리테일이 백 대표와의 오랜 인연으로 좋은 취지와 품질의 상품을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BGF리테일은 우리 먹거리를 활용한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더본코리아.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미정국수0410, '사골국수' 출시

더본코리아의 미정국수0410이 신메뉴 '사골국수'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골국수는 약 6개월의 개발 기간 동안 수차례의 자체 맛 평가 테스트를 거쳤다.  국내산 멸치로 우려낸 멸치육수에 사골국물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이다.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미정국수의 사이드 메뉴인 '미니밥'이나 '쫀득해만두'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든든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N서울타워,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가을과 어울리는 위스키 칵테일을 선보이고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콘셉트는 '도심 속 포레스트 남산의 가을'이다.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버번 위스키'를 활용한 음료 2종과 페어링 메뉴를 11월 30일까지 판매한다.

N서울타워 1층 엔테라스에서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인 '서던컴포트 존'이 마련된다. 미국 펍 스타일로 공간을 꾸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든 메뉴는 서울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탁트인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으며 '네이버 N스마트 주문'을 이용해 스마트 오더를 통한 비대면 주문 결제도 가능하다.

매장 곳곳에 있는 QR코드를 인식하거나 네이버에서 매장 명을 검색한 뒤 메뉴를 주문 결제하고 바로 픽업하면 된다. 아울러 31일까지 CJ ONE을 통해 페어링 메뉴 세트와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페어링 메뉴에 전망대 입장권 2장이 포함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파스쿠찌
사진= 파스쿠찌

파스쿠찌 '2021 플래너'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파스쿠찌가 ‘2021플래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파스쿠찌 플래너는 디자인 문구 브랜드 '루카랩'과 협업한 제품으로,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모카포트와 티라미사르도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래너는 북 파우치와 플래너,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돼 자신만의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DIY형 플래너 키트’, 파스쿠찌를 배경으로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플래너와 파우치,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돼 있는 '일러스트형 플래너 키트' 등 2종이다. 

신제품에 포함된 북 파우치는 플래너 보관은 물론 태블릿 PC, 휴대폰 등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2021플래너 출시를 기념,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20일까지 플래너와 아메리카노 세트 제품(정상가 3만3300원)을 1만7900원 혜택가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픽업 기간은 2일부터 4일까지로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정동원 '리챔' 모델 발탁

동원F&B가 트로트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한 '리챔' TV CF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트로트풍의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제작해 '짜지 않아 건강한 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표현했다.

동원F&B는 지난 7월 동원참치와 동원샘물 모델로 정동원을 발탁한 데 이어 리챔으로 흥행을 이어간다. 동원참치 영상은 유튜브에 게시된 지 한 달도 채 안 돼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14일 공개한 리챔 광고 티저 영상도 하루 만에 댓글 1000여 개가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