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시몬스, 올해 마지막 사은행사 실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시몬스, 올해 마지막 사은행사 실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1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 제품 이미지. 사진= 시몬스
시몬스 침대 제품 이미지. 사진= 시몬스

시몬스침대, 올해 마지막 사은행사 열어

시몬스가 17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올해 마지막 고객 사은 행사를 연다. 

시몬스 침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2회씩 현대홈쇼핑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방송은 17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머스크(Musk)'와 '칼릭스 2(Calix 2)' 침대 프레임을 내놓을 예정이다. 사이즈는 퀸(QE)과 라지킹(LK)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구스 이불을 증정한다.

뷰티레스트 머스크는 한국 시몬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편안함을 강화했다. 또한,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난연 매트리스로 적용해 화재 안전성을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머스크 제품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 머스크 체험 가능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다이소가 실내분위기를 가을 감성으로 만들어 주는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조화,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종 상품을 선보였다. 

먼저, 가을 조화들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작년 가을 SNS에서 가을감성 사진으로 큰 이슈를 끌었던 핑크뮬리는 자연소재 바구니와 함께 연출하면 실내에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코스모스 등도 조화로 준비돼 화병이나 자연소재 꽃 바구니와 함께 구성하면 센스 있는 가을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다이소는 조화로 부쉬를 만드는 인테리어 방법도 제안했다. 꽃 조화와 가지조화를 엮어서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면 손쉽게 부쉬를 완성할 수 있다. 가을 수국과 부들가지 조화, 올리브 가지 조화를 엮으면 벽이나 기둥에 걸기 좋은 부쉬가 완성된다.

가을조화와 어울리는 자연소재 바구니는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라탄이나 히야신스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와 알맞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실내 곳곳에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화병은 대부분 상품이 1000~2000원으로 구성돼 가을 조화와 함께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분위기와 맞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건투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건투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건투' 프로모션... 총 10억원 경품

바디프랜드가 고객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총 10억원 규모의 경품을 건 '건강에 투자하세요(건투)'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로 건강에 투자하라는 메시지를 담으면서 고객들을 위해 총 10억 상당의 건강 투자 경품을 마련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90(1대)와 함께, 블롬베르크 건조기 100대, BTN 기초 3종세트 1049개, 아프로푸모 디퓨저 및 리필세트 1050개 등 추첨을 통해 총 2200명에게 안마의자로 건강에 투자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건강에 공동 투자(공동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준다. 가족, 친구 등 지인과 함께 팬텀Ⅱ 이상의 안마의자를 1+1으로 공동 구매할 경우, 월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즉시 판매가에서 할인해준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공동 구매도 가능한다. 셀레네Ⅱ 브레인 모델 이상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50명이 모여 딜이 성사되면, 렌탈료 할인 혜택은 물론 목 어깨 안마기와 슈퍼터치 눈 마사지기 사은품까지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