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뚜레쥬르, 누룽지 활용한 신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뚜레쥬르, 누룽지 활용한 신제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1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뚜레쥬르
사진=뚜레쥬르

뚜레쥬르, '얼그레이·카라멜 마끼아또·누룽지' 활용한 신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얼그레이·커피 등 가을에 어울리는 향긋한 재료를 활용하거나, 누룽지를 재해석했다.

알알이 카라멜 마끼아또는 카라멜 마끼아또의 맛을 빵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빵 속에 우유 크림과 카라멜 드리즐(drizzle)을 더했다.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은 얼그레이 토핑을 더해 반죽한 빵에 얼그레이 생크림을 넣은 크림번이다. 요즘 설탕 누룽지는 페이스트리에 현미 누룽지를 올리고, 땅콩 설탕 가루를 뿌렸다. 햄&치즈 누룽지 파니니는 빵에 햄과 양파를 넣고, 치즈를 누룽지처럼 납작하게 늘렸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빼빼이데이 앞두고 '고데기' 굿즈 출시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를 굿즈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고데기는 열을 이용해 머리 모양을 바꿀 수 있는 전열 기구다. 이번 고데기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가능하다. 초코 빼빼로 디자인과 아몬드 빼빼로 디자인 2종으로 총 8000개 한정 수량이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15일부터 홈플러스, 롯데마트 매장에서 빼빼로를 3만5000원 이상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된다.

롯데제과는 고데기 외에도 다양한 빼빼로 굿즈를 제작, 증정한다. 이달 16일부터는 전국 슈퍼마켓과 대형 할인 마트 등에서 빼빼로를 구매한 소비자 선착순 1만명에게 특별 제작한 '빼빼로 프렌즈 타포린(방수포) 쇼핑백'을 준다.

또 온라인에서는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빼빼로 프렌즈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롯데제과 채널을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이달 23일부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에도 빼빼로 관련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색 마케팅을 지속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할로윈 홈파티 한정판 간식 출시

오리온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오리온간식이필요해’의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할로윈 디자인을 적용했다. 할로윈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을 포함했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최근 일고 있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신조어) 트렌드 및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에 맞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사진= 탐앤탐스
사진= 탐앤탐스

탐앤탐스, 캡슐커피 4종 온라인 재출시

탐앤탐스가 이탈리아산 캡슐커피 4종을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재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캡슐 커피 4종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에서도 호환 사용이 가능하다. ▲벨룰타토는 중미와 남미의 원두를 미디움 단계로 로스팅 한 후, 말린 견과류와 달지 않은 코코아 파우더를 블렌딩해 균형 잡힌 산미를 지닌 향이 깊은 커피다. ▲인텐소는 볶은 초콜릿 향이 특징으로 강렬한 아로마 블렌드로 바디감이 풍부하다. 남미 아라비카 원두와 동남아시아 원두가 아몬드와 말린 과일의 산미와 적절히 조화를 이룬 맛을 느낄 수 있다. ▲소아베는 디카페인 커피로 달콤하고 풍부한 향으로 타 브랜드 다카페인에 비해 커피 맛과 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데시소는 강한 로스팅으로 진하고 깊은 바디감에 달지 않은 코코아 파우더와 말린 과일향이 나무의 향과 함께 나는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 가정용 커피 머신 보급이 점차 늘고 있는 상황에서 품질 좋은 캡슐 커피를 직접 구매하여 즐기고자 하는 커피 애호가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탐앤탐스는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플버터갈릭. 사진=BBQ.
메이플버터갈릭. 사진=BBQ.

BBQ,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출시 2주만에 30만개 판매

제너시스 비비큐는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이 출시 2주만에 3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비비큐에 따르면 지난 2일 출시된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지난 14일을 기준으로 총 30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신제품의 인기로 패밀리(가맹점)들의 평균 매출 또한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은 닭고기의 가장 부드운 부위인 엉치살을 올리브오일로 노릇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후 메이플시럽과 버터, 마늘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메이플버터갈릭 소스를 발랐다.

또 BBQ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황광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특별 영상을 공개하는 등 소통 중심의 젊은 마케팅 전략을 이어 나가고 있다. 황광희를 모델로 한 BBQ 광고 메이킹 영상도 공개 3일만에 조회수 170만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