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이블씨엔씨, 中 릴리앤뷰티와 미샤 유통·판매 협력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이블씨엔씨, 中 릴리앤뷰티와 미샤 유통·판매 협력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1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中 릴리앤뷰티와 미샤 유통·판매 협력

에이블씨엔씨가 중국 화장품 유통사인 릴리앤뷰티와 미샤의 유통과 판매에 대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에이블씨엔씨 두주아(杜玉卓) 중국 지사장과 릴리앤뷰티 황타오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됐다.

릴리앤뷰티는 알리바바가 주요 주주로 있는 중국 화장품 유통사다. 화장품 전자상거래와 도소매판매, 브랜드 마케팅 등 화장품 유통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관리한다. 특히, 알리바바의 기업 온라인몰인 티몰 입점과 판매를 전문적으로 대행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두주아 중국지사장은 “중국 내수 브랜드의 성장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 경쟁은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이번 계약으로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중국 내 유통력이 크게 강화될 것”이라고 계약 이유를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와 릴리앤뷰티는 다음달 11일에 진행하는 중국 최대 세일 축제 광군제에서 첫 번째 협업에 나선다.

에이블씨엔씨 임준원 해외영업본부장은 “릴리앤뷰티와 함께 중국에서 홍비비로 유명한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을 필두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첫 협업인 만큼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스타벅스와 함께 ‘할로윈’ 이벤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이달 20일부터 스타벅스와 함께 특별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펌킨 할로윈 티 라떼)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디비치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증정 개수는 1인 최대 2개로 제한된다.

비디비치의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는 스타벅스 할로윈 패키지에 담긴 한정판 립스틱 키트와 아이섀도우 키트로 구성됐으며 둘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립스틱 키트에는 비디비치의 이번 시즌 신제품인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96 다크 플럼)과 립스틱을 담을 수 있는 고급 파우치가, 아이섀도우 키트에는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우(645 코퍼 골드)와 파우치가 포함돼 있다.

비디비치는 이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스타벅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할로윈 음료 세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한다.

행사가 시작되는 20일부터는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비디비치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과 싱글 아이섀도우의 전 색상을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비디비치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커버 퍼펙션 픽실러’ 출시

화장품 브랜드 더샘이 우수한 커버력과 깔끔한 커버 고정 효과가 장점인 ‘커버 퍼펙션 픽실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가볍게 밀착되고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을 방지해주는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컨실러이다.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마스크 착용 8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컬러는 ’01 클리어 베이지’와 ‘1.5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로 피부 톤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사진=마녀공장
사진=마녀공장

마녀공장 브랜드 ‘자오담’, 랄라블라 입점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마녀공장의 신규 브랜드 ‘자오담’이 ‘랄라블라’에 단독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자오담은 ‘자연을 오롯이 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도토리 모공 쫀쫀 라인’과 ‘풋사과 수분 퐁당 라인’을 출시했으며, 랄라블라 전국 오프라인 130여개 매장과 온라인몰에 단독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자오담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샘플링,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0월 한달 간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도토리 모공 쫀쫀 라인과 풋사과 수분 퐁당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랄라블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샘플링을 진행한다.

자오담 관계자는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자오담의 접점을 마련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것만 오롯이 담아낸 자오담으로 모공, 건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의 솔루션을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