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스파오, 역대 최대 규모 파자마 페스티벌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스파오, 역대 최대 규모 파자마 페스티벌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1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스폰지밥 파자마 연출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스폰지밥 파자마 연출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역대 최대 규모 파자마 페스티벌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이달 12일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100여 종의 수면잠옷과 홈캉스 잡화들로 구성됐다. '디즈니 토이스토리', '주토피아', '몬스터 주식회사' 등 기존에 인기 있는 아이템과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패트와 매트', '해리포터 도비 시리즈', '해피버쓰데이 케이크' 수면 잠옷이 출시된다. 

셔츠형 잠옷, 티셔츠+바지 세트 잠옷, 원피스 잠옷 등 다양한 형태의 파자마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파자마 페스티벌 기간 동안 6만 원 이상 잠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해리포터 기숙사 마스크'와 '해리포터 기숙사 스트랩'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스파오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피코크 유산균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피코크 유산균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 피코크 생유산균 3종 출시

이마트가 이달 12일, '국민건강 프로젝트 3탄'으로 ▲피코크 리얼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스틱형(온가족용, 2.5g*60포) ▲피코크 리얼 프로바이오틱스 캡슐형(성인용, 350mg*60캡슐)' ▲피코크X핑크퐁 어린이 생유산균(750mg*30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8월 출시한 1탄 '국민 루테인', 2탄 '피코크 홍삼정'에 이은 3번째 상품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우수한 성분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먼저, 유산균 전문 개발기업 '쎌바이오텍'과 함께 한국인의 식습관에 적합한 유산균을 개발해, 맵고 짠 음식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한국산 유산균을 100% 사용했다. 60여건의 특허와 공인 기관 기탁으로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

또한 기존 피코크 유산균 상품보다 장내 보장 균수를 높였다. 

요쿠르트맛으로 온 가족이 쉽게 섭취 가능한 분말스틱형은 하루 장내 보장 균수가 30억마리다. 성인을 위한 캡슐형과 어린이를 위한 곰돌이 모양의 딸기맛 츄어블형은 각각 20억마리, 1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기존 피코크 유산균 제품 10억마리)

여기 더해 피코크 생유산균은 한국인 하루 권장량 수준의 아연을 함유해 장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증진시킬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기획했다. 세계 특허를 받은 이중코팅으로 유산균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고,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께 담았다.

이마트 피코크 개발팀 이원석 바이어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시기에 온 가족을 위한 피코크 생유산균을 출시하게 됐다"며 "경쟁력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지속 출시해 이마트의 그로서리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늘 라운드 착용 컷. 사진= 이랜드월드
오늘 라운드 착용 컷. 사진=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브랜드 최초 스마트워치 출시

오에스티가 이달 12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브랜드의 최초 스마트워치 '오늘 스마트워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3~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오늘 스마트워치'는 11가지 모드의 운동 기능을 포함해 메시지, 카카오톡 등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편의 기능을 담았다.

추가로 건강과 체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수면, 생리주기, 심박 수, 체온측정, 호흡 트레이닝 등 고성능 스마트워치에서만 볼 수 있던 헬스케어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CS(고객서비스)'와 '잔고장'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제품 문제시 1년 무상교환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하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늘 스퀘어'와 '오늘 라운드' 두 가지 버전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오늘 스퀘어'는 32g의 초경량 무게로 설계해 착용이 편하고 체온측정 등의 기본적인 기능을 담고 있으며, '오늘 라운드'는 메탈 바디를 사용해 고급스럽게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호흡 트레이닝 기능을 통해 취침 전 또는 운동 후 착용자의 휴식을 돕는 기능을 추가했다.

아울러 고객의 취향에 따라 호환착용 가능하도록 페브릭, 실리콘, 매쉬, 메탈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디자인한 스트랩 13종을 함께 출시한다.

오에스티는 브랜드 최초 스마트워치의 발매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선착순 90명 '수퍼 얼리버드 고객'에 한해 페브릭 소재의 스트랩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출시 기념 SNS 이벤트 및 특별 패키지 구성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오에스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휴테크 천안직영점 내부 상품 진열 전경.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천안직영점 내부 상품 진열 전경.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천안직영점 확장 이전

휴테크산업이 천안직영점을 확장 이전했다고 12일 밝혔다.

천안직영점에서는 플래그십 라인업 카이(KAI)부터 신규 출시한 ES9 블랙과 라움까지, 휴테크의 다양한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가구와 헬스케어 가전을 결합한 힐링 퍼니처 브랜드 레스툴의 전 모델을 준비해 고객들의 체험 선택지를 넓혔다.

휴테크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새로운 공간에서 고객들에게 양질의 체험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인근 지역 주민들의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