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0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크림로션과 에센스로션 등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킨유 바디로션은 프로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등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 실크 에센스 콤플렉스를 22% 함유해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끈적거리지 않는 사용감과 뛰어난 보습력을 보여준다.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탄력 있는 바디케어를 도와주며 프리지아 향기를 담았다.

고객은 선호하는 사용감과 제형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스킨유 크림로션’은 쫀득쫀득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거림 없이 촉촉한 바디케어가 가능하다.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스킨유 에센스로션’은 오일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론칭

LG생활건강이 온라인 화장품 영역을 강화하기 위해 디지털 환경과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한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신규 브랜드인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인플루언서 바이럴, 검색광고,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포함 네이버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운영할 예정이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글린트 브랜드 담당자는 "글린트는 자칫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펄 메이크업 룩을 일상 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온라인 브랜드의 특징을 살려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을 통해 감각적인 비주얼 컨텐츠로 마케팅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 랩신 에어쉴드 KF-AD 마스크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이 비말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3중 구조의 MB필터를 적용해 확실한 비말차단을 도와주는 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세 물방을 차단을 의미하는 'KF-AD' 등급의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에 사용된 MB필터는 의료용·보건용 마스크의 내부 필터로 많이 사용되며 먼지 및 비말 등으로부터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준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숨쉬기 편한 가벼운 재질을 적용해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며 고탄력 실끈 밴드걸이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귀에 무리가 가지않도록 설계했다. 또한 마스크의 밀착을 도와주는 노즈클립을 적용해 흘러내림과 안경 착용시 김서림 방지에 도움을 준다.

사진=코씨드바이오팜
사진=코씨드바이오팜

코씨드바이오팜, 코스메터리얼 케어 브랜드 '낫씨백' 론칭

코씨드바이오팜이 코스메터리얼 케어 브랜드 '낫씨백(NOT SEE BACK)'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코씨드바이오팜에 따르면 낫씨백은 각 제품별로 하나의 성분만을 넣어 제품 앞면에 표기하고 뒷면에는 아무것도 기재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유해 성분을 확인하기 위해 제품의 뒷면을 살펴본다는 점에 착안, '제품을 뒤집어볼 필요가 없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씨드바이오팜은 천연화장품 원료 개발 분야에서 지난 15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해 피부에 직접 사용해도 무방한 '싱글 100 오리진 케어'를 완성해 원료 특성이 곧 제품 특성이 되는 '코스메터리얼 케어' 영역을 개척했다. 

각 원료의 특성이 효과를 나타낼 수 있도록 '1성분 1효과' 원칙을 적용했으며 단일 성분 100% 추출물에 대한 임상 및 특허, 안전성 테스트 등의 검증을 거쳤다.

낫씨백 제품은 천연원료의 유효성분을 추출한 원액 12가지를 추출공법 및 유효성분 농축도에 따라 분류해 원샷, 투샷, 드롭인 등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여기에 본품 구매 전 코스메터리얼 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는 키트를 더해 총 12종 13품목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