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 팥추출물 스킨케어 '레드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 팥추출물 스킨케어 '레드빈'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0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릴
사진=미릴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 팥추출물 스킨케어 ‘레드빈’ 출시

‘하늘을 보다’에서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MI'LIL)’에서 팥추출물을 활용한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MI'LIL)’은 아름다울 ‘미’, 채색할 ‘릴’, ‘아름다움을 채색한다’는 뜻의 브랜드로, 단순 보습, 미백 케어가 아닌 피부 자체를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킨케어 제품은 레드빈 브라이튼 크림토너, 레드빈 브라이트닝 앰플, 레드빈 라이트업 모이스트 크림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레드빈 브라이튼 크림토너’는 100,000pm의 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특허성분을 통해 색소침착 등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8중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함유로 탄탄한 수분장벽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맑음빛 레드빈 브라이트닝 앰플’은 화사한 피부톤 관리에 도움을 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레드빈 라이트 업 모이스트 크림’은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스쿠알란, 세라마이드엔피,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담았다.

미릴의 레드빈 스킨케어 제품들은 모두 미백, 주름 2중 기능성화장품임과 동시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미릴의 레드빈 스킨케어 제품들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셀퓨전씨
사진=셀퓨전씨

셀퓨전씨, ‘신제품 모공패드’ 사전 체험단 모집

더마브랜드 ‘셀퓨전씨’가 11월 2일까지 신제품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를 미리 체험해볼 ‘프로 체험러’ 50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민감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모공을 자극 없이 탄탄하게 케어하는 약산성 패드다. 모공 케어는 물론 피부결 정돈과 각질 관리, 피부 진정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셀퓨전씨의 신제품 체험에 참여하고 싶은 소비자는 11월 2일까지 셀퓨전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에 적합한 애칭과 본인의 피부 고민을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참여자들 중 50명을 선정해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를 출시 전에 지원 받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 체험 후에는 사용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업로드 해야 한다. 더불어, 체험 기간 종료 후, 제품에 가장 적합한 닉네임, 그리고 우수 후기를 남긴 체험러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 체험단 발표는 11월 5일 이후 SMS 및 공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자외선 차단제 50% 할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이달 31일까지 자외선 차단제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세이프 블록 RX 커버 톤업 선(50㎖)’과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 밀크(70㎖)’, ‘초공진 설본 미백 선크림(50㎖)’ 등 미샤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20여 개 품목이 포함됐다.

제주 용암 해수에서 저온 숙성한 병풀 추출물을 담은 ‘시카딘 센텔라 선케어 라인’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시카딘 센텔라 물스틱 선(20g)’은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하게 발리는 점이 특징이다.

미샤와 눙크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미샤,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 눙크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출시

저자극 고보습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브랜드 대표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담은 신제품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한 시간에도 수십 번씩 손이 닿는 얼굴까지 고려해 순한 성분으로 채웠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특정 성분 10가지 무첨가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더해 거칠어진 손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성분을 효과적인 비율로 배합하여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9월부터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0월 12일부터 네이버와 아모레퍼시픽 자사몰 등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