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 대리점 신규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 대리점 신규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0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클라우드 포천대리점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포천대리점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 대리점 신규 오픈

바디프랜드가 만든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가 포천에 1호 전문 대리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 대리점은 소홀IC인근 포천 가구거리에 신규 오픈했다. 라클라우드 포천 매장은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물론, 파라오 모션케어, 이지 모션베드 등 모션베드 전 라인, 프리미엄 이태리 프레임 비앙코, 마로네, 원목 프레임 등 라클라우드 전 라인업 체험이 가능하다.

포천 전문대리점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오픈 이벤트를 10월 한달 간 실시한다. 매장 방문고객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라클라우드 침대 구매, 렌탈 계약 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2ea(추가 1세트)를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뷰티풀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롯데온
뷰티풀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뷰티풀 페스티벌' 개최

롯데온이 명품 화장품 행사 '뷰티풀 페스티벌(Beautiful Festival)'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뷰티풀 페스티벌'은 이달 25일까지 이어지며, 명품 화장품을 비롯해 총 80개 인기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특히 코로나 시대 가을을 맞아 기초 화장품, 색조 화장품, 향수 등 3가지 테마로 행사를 준비했다.

쿠폰 할인, 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이달 11일까지 롯데온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무적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일부 브랜드에 한하여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000/2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행사 기간 명품 화장품 모든 브랜드 대상 3/5/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일자 별 행사 카드 상이)
'뷰티풀 페스티벌' 첫 번째 테마인 색조 화장품 대전은 이달 11일까지 진행되며 입생로랑, 디올, 아르마니 등 색조 인기 2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마스크 메이크업'을 테마로 눈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 마스크로 인한 화장품 번짐을 최소화해주는 상품을 위주로 준비했다.

이어 12일부터 18일까지는 키엘, 랑콤, 비오템 등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기초 화장품 대전을 개최해 환절기와 마스크로 올라온 트러블을 케어 하는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19일부터 25일까지는 코로나 시대 가을을 맞이해 코로나로 인한 우울감을 날릴 수 있는 향수 대전을 준비했다. 조말론, 바이레도, 딥디크 등 니치 향수를 포함한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뷰티풀 페스티벌 기간 중 행사 상품을 스마트픽으로 구매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리스톤 손목시계 임영웅 모델 컷. 사진= GS샵
브리스톤 손목시계 임영웅 모델 컷. 사진= GS샵

GS샵, 임영웅 손목시계 단독 판매

GS샵이 이달 6일 밤 10시 40분에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아이콘 시계'를 TV홈쇼핑 방송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프랑스 시계브랜드 브리스톤은 고급 시계브랜드인 까르띠에와 보메 메르시에, 제니스 등에서 세일즈와 상품 기획·마케팅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은 프랑스 출신 브리스 조네(Brice Jaunet)가 2012년 런칭한 브랜드다. 우리나라에는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였으며, 지난달에는 가수 임영웅을 국내 스타로는 처음 모델로 발탁해 큰 화제를 모았다.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아이콘 시계'는 쿠션 모양의 정사각형 케이스에 컬러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목 스트랩 색상 기준으로 그린, 블루, 라즈베리, 블랙화이트 등 총 8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GS샵 모바일앱으로 구매 시 추가로 1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임영웅 사인이 들어간 브리스톤 시계를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로켓와우회원 위한 '와우 세일' 진행

쿠팡이 이달 7일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와우 세일(WOW SALE)'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마무리하고 명절 직후 다가오는 환절기를 맞아, 명절 후유증 해소와 힐링을 원하는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금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와우회원을 위한 30개의 특가 상품을 뽑았다. 삼성노트북, 온열가전, 가습기, 계절침구, 러그 등 이번 가을 꼭 필요한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즌성에 맞춰 ▲나를 위한 힐링가전 ▲웜 인테리어 ▲환절기 뷰티 ▲가을맞이 대청소 ▲유아동 ▲생필품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계절침구, 정리함, 각 각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특가로 준비했으며, 특별히 뷰티의 경우 15000원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등 푸짐한 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쿠팡의 일일 특가 코너인 '골드박스'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는 등 로켓와우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명절 증후군을 잊기 위한 '나홀로 언택트 호캉스' 상품으로 제주 서우봉 비치호텔, 제주 성산 봄그리고가을 호텔&리조트 를 4만원대에 만나볼수 있다.

비건 타이거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비건 타이거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2020온택트 트렌드 페어' 진행

롯데백화점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0 온택트 트렌드 페어'에 동참해, 온라인 상품 판매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홍보와 판로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트렌드 페어는 매년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수주 전시회로,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만 개최된다.

롯데백화점은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온에서 40여 개의 개성 넘치는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또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매일 16시에 롯데백화점 라이브 쇼핑 채널 '100LIVE'를 통해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브랜드 주력 상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020 온택트 트렌드 페어 참여 대표 브랜드로는 그래피티를 패션에 접목시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만 디자이너의 '그라피스트 만지', 계한희 디자이너의 '아이아이', 국내 비건 패션을 주도하고 있는 양윤아 디자이너의 '비건타이거', 화려함 보다는 어울림을 중시하는 김인혜 디자이너의 '메종 드 이네스' 등이 있다.

행사 기간 중 기획전 상품을 15만원/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 상당 L.POINT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