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GS샵, '인터컨티넨탈 호텔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GS샵, '인터컨티넨탈 호텔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27 0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패키지 이미지. 사진= GS샵
인터컨티넨탈 호텔 패키지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인터컨티넨탈 호텔 패키지'

GS샵이 이달 27일 저녁 6시 25분부터 65분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패키지'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방송 중 구매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GS샵 모바일앱과 인터넷몰에서도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올해 5월 홈쇼핑 최초로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패키지 판매한 GS샵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판매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레스토랑&바 20% 할인, 주중 한정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파르나스몰,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할인 혜택 등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추가 요금 지불 시, 객실을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조식을 석식으로 변경할 수 있고, 추가 인원 투숙도 가능하다. 이용 가능 기간은 이달 2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도 준비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 딱 1개 있는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3매와 오는 12월 리뉴얼 오픈 예정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 23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진= 롯데홈쇼핑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소외계층 200가구에 명절음식 전달

롯데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이달 24일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영등포지역 소외계층 200가구에 비대면으로 명절음식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지원본부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정진원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독거노인을 비롯해 장애인, 조손가정 등 소외계층에게 갈비탕, 육개장 등 10여 종의 간편식으로 구성한 명절음식 패키지를 전달했다. 또한 독거노인의 생계 지원을 위해 후원금 8000만원을 기부했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이 5년째 지속하고 있는 반찬나눔 활동인 '희망수라간'을 소개하는 대형 LED 스크린을 영등포구청 별관 건물 외벽에 설치하는 등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2015년부터 지금까지 '희망수라간' 활동을 통해 총 4만 2620개의 반찬을 만들어 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했다. 설, 추석에는 롯데홈쇼핑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과 자원 봉사자들이 함께 명절음식을 만들어 소외계층에 직접 전달했으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하게 됐다. 

사진=- GS샵
사진=- GS샵

GS샵, '왓챠'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 첫 선

GS샵이 이달 26일 18시40분 TV홈쇼핑 최초로 개인화 큐레이션 전문 OTT 서비스 '왓챠(WATCHA)'의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을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왓챠'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 등 8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이번에 방송하는 '왓챠'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은 기존에 1개월 단위로 판매하던 '왓챠' 서비스를 연간 이용권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기존 정가 대비 약 36% 할인했다.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은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고 UHD 4K 화질을 지원한다. 또한 영상을 100개까지 다운로드 하여 저장할 수 있으며 TV, 모바일,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하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하다. GS샵에서 구매 후 문자 메시지로 전달받은 이용권 코드를 ‘왓챠’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만 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GS샵 단독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도 10월 4일까지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헉슬리 바디트리오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헉슬리 바디트리오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헉슬리 바디트리오 세트' 업계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이 이달 26일 새벽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에서 '헉슬리 바디트리오 4종 세트'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이들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유명한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제품으로, 바디워시(300ml, 2입), 바디로션(300ml, 1입), 바디오일(100ml, 1입)으로,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인 '모로칸 가드너'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 가드너'는 헉슬리가 스위스 향료회사와 협업을 통해 만든 향으로 풀잎과 장미, 머스크 등을 조합해 이국적인 향을 은은하게 낸다.

바디로션과 바디오일은 고객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 바디트리오 4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으며, 정상 판매가 대비 52%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