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식사대용 '아침미식'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식사대용 '아침미식'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식사대용 '아침미식' 3종 출시

오뚜기는 뜨거운 물만 부어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대용식 '아침미식'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침미식 3종은 누룽지와 같은 구수한 맛의 '볶은 쌀 플레이크'와 '동결건조기술'을 활용한 건더기 블록을 첨가한 아침 식사 대용식이다.

아침미식 계란은 보들보들한 계란이 들어있다. 진한 멸치 육수에 붉은 대게살이 씹힌다. 아침미식 닭가슴살은 구수하고 담백한 맛으로 닭가슴살과 닭고기육수, 표고버섯 등 풍부한 재료를 함유했다. 아침미식 미역은 사골 육수에 볶은미역과 계란, 표고버섯을 넣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매시업스 후루트링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켈로그와 협업한 '매시업스 시즌 2'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일 선보인 ‘매시업스 시리얼’에 이은 두번째 협업 제품이다.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매시업스 후루트링은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 2종(콘푸로스트, 후루트링)을 각각 아이스크림 베이스와 토핑으로 활용했다. 

콘푸로스트 시리얼 맛을 그대로 재현한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우유향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고, 여기에 바삭한 '후루트링' 시리얼을 토핑으로 넣었다.

이와 함께 바닐라 아이스크림 쉐이크 위에 후루트링 시리얼을 듬뿍 올린 '후루트링 쉐이크'도 선보인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올가홀푸드, '치킨봉·치즈스틱'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냉동 간편식 2종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봉'과 '모짜렐라 자연치즈스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가홀푸드에 따르면 신제품 2종은 안전성이 검증된 원재료를 사용한 건강 간편식 제품이다.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 봉'은 무항생제 닭봉을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 15분으로 간편하다.

'모짜렐라 자연치즈스틱'은 100% 자연치즈를 사용했다. 빵가루를 스틱 전체에 세 번에 걸쳐 고르게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위생 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HACCP 공장에서 만들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올가홀푸드 정준호 PM은 "올가는 기존 가정 간편식 시장에서 올가만의 차별화된 원재료와 편의성, 맛을 차별점으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롯데GRS, 롯데잇츠 배달 전용 '폴더버거 3종 팩' 출시

롯데GRS가 롯데잇츠 배달 전용 메뉴 '롯데리아 폴더버거 3종 팩'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잇츠의 이번 배달 전용 팩은 폴더버거(비프·핫치킨)와 디저트 치즈스틱, 콘샐러드 2종과 함께 탄산음료로 구성된 비프·핫치킨 싱글팩 각각 2종이다. 또한 폴더버거(비프)와 데리버거 2종, 포테이토, 치킨너겟, 콘샐러드 디저트, 탄산음료 1.25리터로 구성된 '폴더 커플팩'도 함께 운영한다.

롯데잇츠 앱 전용의 롯데리아 폴더버거 3종 팩은 롯데잇츠 앱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 단, 현재 운영 중인 'Eat’s Up(잇츠업)' 프로모션 캠페인으로 적용되는 사이즈 업그레이드 중복 혜택은 불가하다.

사진=BBQ
사진=BBQ

BBQ, 딹 회원 250만 돌파 기념 4000원 할인 이벤트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딹 멤버십' 회원 2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28일까지 자체 주문 채널 내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에 따르면 자체 주문 채널을 이용하는 '딹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개의 아이디(ID)당 1일 1회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발급한다. BBQ 모바일 앱 또는 웹 페이지를 통해 주문 시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다. 할인뿐 아니라 결제 금액 5%가 '딹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된다.

BBQ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 자체 주문 채널을 통해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다음달 출시 예정인 신제품 무료 교환 쿠폰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8일 발표되며, 당첨자에 한해 문자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와퍼·불고기와퍼 단품 3500원에 판매

버거킹이 가을을 맞이해 27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와퍼 및 불고기와퍼 단품을 3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를 가미했다. 여기에 600원을 추가하면 고소한 치즈와퍼로, 2000원을 추가하면 2장의 패티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와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이디야커피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모바일 주문 페이코 결제 2500원 할인

이디야커피가 다음달 11일까지 모바일 주문 서비스 '이디야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와 25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디야 오더는 이디야커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이디야 오더로 주문하고 페이코로 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2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시 결제방법에서 페이코를 선택하고 페이코 앱으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내 1회 가능하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오는 23일에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이디야 음료 및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