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은평메디텍고, 산학일체형 교육 협력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은평메디텍고, 산학일체형 교육 협력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2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은평메디텍고등학교 김종순 교장.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은평메디텍고등학교 김종순 교장.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은평메디텍고, 산학일체형 교육 협력

서울 은평구 소재 은평메디텍고등학교와 울트라브이(UltraV)는 21일 울트라브이 본사에서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협약식을 맺고 학생들의 취업 연계는 물론 경쟁력 강화에 협력하기로 했다.

산학 일체형 도제학교 사업은 독일·스위스의 도제식 현장 교육을 우리 현실에 맞게 도입한 고교 재학생 단계의 일학습병행사업으로 실무 중심의 기능 인재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해당 교육과정으로 학생들은 졸업 후 구직기간 단축, 취업 후 직무 만족도 향상, 현장 적응력 제고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기업 측에서는 우수한 기술·기능인력 확보, 경쟁력 강화가 가능하며 국가적으로는 핵심 분야 산업 인력 확충, 청년 고용률 제고를 계획할 수 있도록 계획된 제도이다.

울트라브이는 바이오메디컬 뷰티 시장을 이끌고 있는 의료기기 제조업체로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을 받는 등 기술력을 갖춘 것은 물론 해외 유통망까지 확보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안정성과 우수한 시술 효과를 모두 갖춘 혁신적인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전 세계 뷰티 의료기기 업계 선도하고 있다.를 달리고 있다.

권한진 대표는 “이번 산학 협약을 통해 우수한 기술기능 인력 확보 및 핵심 분야 산업인력 확충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이지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한국, 중국 염모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를 통해 2020년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한국과 중국에서 소비자 투표가 진행됐다. 이 때 한국 소비자 55만여명, 중국 소비자 98만여명 이상이 각 국가에서 투표에 참여했으며 누적 투표수는 2개 국가 총합 1,160만건을 넘어섰다.

이지엔은 한국과 중국 소비자 모두에서 염모제 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한국 소비자 투표 결과 자료에서 이지엔은 특히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전화 설문은 해당 카테고리 경험자를 대상으로 점수가 집계된다. 중국 소비자 투표 결과에서는 이지엔이 중국 알리바바 티몰, 샤오홍슈 등에 브랜드관을 론칭하고, 중국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지엔 BM 최우정 차장은 “이지엔이 지난해 말 ‘2020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염모제 부문에서 2020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로 선정되었는데, 그 기대에 부합한 것 같아 무척 기쁘다”며 “이지엔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한 노력들을 고객 분들께서 인정해주신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