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할로인 제품. 사진= 다이소
다이소 할로인 제품. 사진= 다이소

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 기획전'

다이소가 언택트 문화의 확산으로 실외활동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실내에서 할로윈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기획전'을 이번 달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2000원 이하의 상품이 80% 이상으로 다양한 연령에서 가성비 높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고, 파티용품, 코스튬 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 총 240여 종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코스튬 상품과 집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포장 용품 및 파티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을 마련했다.

실내를 할로윈 분위기로 만들어 주는 파티용품은 할로윈 풍선, 행잉장식, 할로윈 모루리스 등으로 구성됐다. 할로윈 풍선은 호일풍선과 일반 인쇄풍선이 출시돼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공간을 쉽게 파티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고, 할로윈 분위기를 더해주는 행잉장식과 할로윈 모루리스 등도 같이 판매해 가성비 높게 실내공간을 파티룸으로 바꿀 수 있다.

실내에서 온 가족이 입고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코스튬 상품은 할로윈 망토, 가면 마스크, 머리띠 등이 기획됐다. 할로윈 망토는 성인용과 어린이용을 모두 판매해, 아이와 함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가면은 귀엽고 재미있는 디자인이 많고, 머리띠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디즈니와 할로윈이 만난 디즈니 할로윈 상품은 바구니, 코스튬 용품, 포장용품 등을 판매한다. 바구니는 미키/미니 마우스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 있고 코스튬 용품은 머리띠와 모자가 준비돼 있어, 귀여운 할로윈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건강수명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건강수명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추석 프로모션 1+1 '건강수명 프로젝트'

바디프랜드가 추석 특별 프로모션인 '건강수명 프로젝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건강수명 프로젝트 행사를 통할 경우 최대 209만원의 할인 혜택으로 안마의자 2대를 렌탈, 구매할 수 있다. 양가 부모님께 각각 안마의자를 선물해 드리거나, 부모님과 우리 집에 각각 1대씩 안마의자를 적은 부담으로 들여놓을 수 있다.

행사 참여는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월 1만9000원만 추가해도 안마의자 1대를 더 받을 수 있다. 또한 팬텀Ⅱ 이상 모델을 2대 이상 구매 또는 렌탈하는 경우, 추가 모델 1대는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5%의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바디프랜드의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렌탈,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프리미엄 홍삼 세트를 증정한다. 

치료 목적의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구매, 렌탈한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는 저주파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휴테크 구리점 전경. 사진= 휴테크산업
롯데백화점 휴테크 구리점 전경.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안마의자도 카카오 페이로 결제하세요"

휴테크산업이 카카오페이로 안마의자 및 소형 마사지기 구매가 가능하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전국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이 11일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휴테크 브랜드관에서도 카카오페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에 고객들은 지갑 없이 보다 간편하게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다.

휴테크는 이달 11일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브랜드관을 마련한데이어 18일 중도점 4층 여성 매장에도 신규 오픈했다. 현재 휴테크는 롯데백화점 서울, 경기 권역 외에도 대구, 울산 등 9개 브랜드관과 레스툴 카페 한 곳까지 총 10개 롯데백화점 지점에 입점해 있다.

이와 함께 휴테크는 이달 25일 롯데아울렛 고양점에서 특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중동점 휴테크 브랜드관에는 플래그십 모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부터 카이 LS9, G9 블랙 에디션 등 다양한 안마의자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밖에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등 신개념 힐링 퍼니처 마사지기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휴테크는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관에서 추석 시즌을 맞이해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식도로 해양생물의 건강관리 설명하는 수산질병관리사. 사진= 롯데월드
모식도로 해양생물의 건강관리 설명하는 수산질병관리사.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언택트 자유학년제 프로그램 운영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학생의 다양한 소질과 적성을 키우기 위한 교육과정인 자유학년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자유학년제'는 지식‧경쟁 중심에서 벗어나 다양한 체험 활동을 운영하는 교육제도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대청중학교의 위탁교육을 맡게 됐다. 작년에는 각 학급에서 다양한 실습과 함께 수업을 진행했던 반면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대청중학교 1학년 4개 반을 대상으로 자유학년제 수업을 주 1회씩 총 8회에 걸쳐 운영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아쿠아리스트, 학예사, 수산질병관리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해양 생태계 및 진로직업교육에 관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과정에는 어류·포유류·기각류 등 해양생태계 관련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와 아쿠아리스트에게 직접 듣는 직업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일반인에게는 생소한 해양동물의 행동풍부화 과정, 해양동물구조치료뿐 아니라 아쿠아리움의 설계 과정까지 알찬 내용을 담아 학생들에게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또한 강의를 수강한 학생들은 궁금한 점을 아쿠아리스트에게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직접 묻고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