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온라인몰 '선이몰', 친환경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온라인몰 '선이몰', 친환경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1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선이몰
사진=선이몰

힐리언스 선마을 온라인몰 ‘선이몰’, 친환경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선이몰’이 추석을 맞아 친환경 식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 선물 기획전’은 사람과 자연에게 선하고 이로운 상품을 판매한다는 ‘선이몰’의 철학에 따라 다수의 친환경 식품으로 마련됐다.

선이몰은 코로나로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담아 진행 기간 동안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기획전 전 상품에 대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선이몰은 맛과 품질이 보장된 것은 물론, 사계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전통 발효식품과 한우, 과일 및 건강관련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선이몰 담당자는 “코로나로 고향 방문이 어려운 분들이 많은데, 그 어느 때보다 가족의 건강이 걱정되는 올 추석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면역력 증진 선물을 준비했다.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선이몰의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힐리언스 선마을 선이몰의 추석 선물세트는 선이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및 기획전 관련 상세문의는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하면 된다.

사진=신일
사진=신일

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1기’ 언택트 발대식 진행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종합가전 기업으로 리뉴얼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6일 신일은 브랜드 서포터즈인 ‘웨디 1기’가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웨디(weady)’는 신일의 새로운 캐릭터 이름으로 지난해 10월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대학생·주부·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대 9명으로 꾸려진 1기 서포터즈는 오는 12월까지 3개월간 신일 제품 기획. 온라인 홍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을 수행할 예정이다. 신일은 서포터즈에게 제품 및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해 활발한 활동을 독려할 계획이다.

신일은 선풍기로 대표되는 계절가전 이미지를 벗고 종합가전 기업으로 변모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전략을 펴고 있다. 지난해 ‘웨디’ 캐릭터 제작 외에도 4월에는 새로운 CI 발표와 함께, '봄, 여름, 가을, 겨울 당신을 위한 가전'이란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CM송을 선보인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