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스파 패키지 '올 어바웃 힐링'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스파 패키지 '올 어바웃 힐링'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1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스파 패키지 '올 어바웃 힐링'

롯데호텔이 추석 연휴 기간 지친 심신을 재충전 해 줄 스파 패키지 '올 어바웃 힐링(All About Healing)'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은 세계 최고의 광천수로 불리는 에비앙의 비법이 담긴 '에비앙 스파'를 선보인다. 올 어바웃 힐링 패키지 이용 고객은 이달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에비앙 스파의 아흐모니 수브리머 전신 트리트먼트 1인(60분) 및 호텔 79층의 '더 라운지'에서 2인 디너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객실은 디럭스 스위트룸부터 준비됐다.

올해 6월 문을 연 시그니엘 부산은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의 '샹테카이 아로마콜로지 스파'와 시너지를 극대화 한다. 그랜드 디럭스 오션뷰룸 1박과 로즈 드 메이 바디 트리트먼트 1회(1인 120분 혹은 2인 60분), 부산 지역 제철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뷰'에서 2인 조식 및 석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9월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는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스파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올 어바웃 힐링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부의 생기를 살리는 윤안 진정케어 1인(50분)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 호텔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궁화, 도림, 모모야마의 세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추석 스페셜 디너 코스 메뉴를 1회(2인)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월 30일부터 10월 12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와 울산은 북유럽 감성의 에이르(EIR)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에이르 스파 홀 바디 프로그램 2인(60분),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도림의 석식 코스 2인은 물론 무료 발렛 서비스 1회도 특전으로 제공해 호텔 문을 들어설 때부터 더욱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 올해 12월3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울산 유일의 5성 호텔인 롯데호텔 울산에서는 패키지로 디럭스룸 1박과 에이르 스파의 힐링 스파 2인(60분)을 10월 1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는 한층 더 풍부하게 상품을 구성했다. 바다 조망의 프리미어 오션룸과 조식 2인, 롯데호텔 제주만의 시그니처 디퓨저 1개,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의 석식 1회(2인)가 준비됐다. 더불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발몽'과 해양성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의 브이스파(V SPA) 뷰티 시크릿 트리트먼트(70분) 1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1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호텔, 가을 패키지 5종 출시

워커힐 호텔이 가을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피자힐 메뉴 테이크 아웃이나 룸서비스 등 '거리두기'를 지킬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심하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식사까지 객실 내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가을이 폴폴(Falling in Fall)' 패키지 2종과 비스타 워커힐 '폴 겟어웨이(Fall Getaway)' 패키지를 마련했다.

그랜드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폴폴Ⅰ' 이용 투숙객은 워커힐 '피자힐'의 인기메뉴 콤비네이션 피자를 테이크 아웃 해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폴폴 Ⅱ'를 선택하면 룸서비스 치맥 세트가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의 '폴 겟어웨이(Fall Getaway)'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에 치맥 세트 룸서비스가 포함돼 한강 풍경 혹은 단풍이 물든 아차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룸서비스 치맥 세트에는 후라이드 치킨과 소시지, 감자 칩스, 모둠 피클, 샐러드와 주류 또는 음료가 제공되며,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호캉스의 추억을 향기로 간직할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됐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가을 정원@더글라스' 패키지와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 하늘(Autumn Sky)'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1개가 증정된다.

'가을 정원'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과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가벼운 조식, 그리고 간단한 주류와 요깃거리가 제공되는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포함된. 더글라스 아워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다. 또 한국관광공사 지정 거리두기 언택트 여행지인 아차산 산책로와 더글라스 가든을 거닐며 한적한 야외에서 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길 수 있다.

'가을 하늘'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함께 클럽 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다. 라운지 조식은 뷔페 대신 단품 메뉴로, 해피아워는 세트 메뉴로 운영된다.

워커힐의 가을 패키지는 모두 올해 11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본 패키지를 비롯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라세느 전경. 사진= 롯데호텔
라세느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프라이빗 고메 서비스 선봬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가 직원이 테이블에서 주문 받아 자리까지 직접 서빙하는 '프라이빗 고메(Private Gourmet)' 서비스를 이달 18일부터 거리두기 2단계 해지 시까지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프라이빗 고메' 서비스는 진열된 음식을 고객이 픽업하는 기존 방식이 아닌 지정된 테이블 착석 후 담당 서버 안내에 따라 제공된 주문서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딜리버리 직원이 섹션 키친에서 개인 식기에 담긴 음식을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 준다. 

주문서에는 라세느의 70여가지의 대표 인기 메뉴가 섹션 키친 별로 구분 및 정리되어 취향껏 메뉴를 쉽게 고를 수 있다. 추가 주문은 음식 수령 후 다음 주문 시 접수하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좌석수를 절반 가까이 줄여 테이블간 간격을 확보하고 2인석 및 4인석으로 테이블을 배치하여 고객간 접촉을 최대한 줄였다.

상기 프로모션 동안 주중, 주말에 점심과 저녁 1부제로 운영되며 가격은 정가 대비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운영 시간 및 가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꿀스틱 선물세트. 사진= 글래드호텔
꿀스틱 선물세트.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꿀스틱 선물 세트 제공 '추석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이 추석 연휴에 건강한 디저트 '꿀'로 달달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를 이달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달 튼튼, 휴대형 꿀스틱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경우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2시 서비스와 2박 이상 투숙 시 코마사 면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