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BBQ, 20일까지 요기요 주문시 4000원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BBQ, 20일까지 요기요 주문시 4000원 할인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15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사진=BBQ

BBQ, 20일까지 요기요 주문시 4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20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BQ 전 메뉴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 내에서 BBQ 제품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 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다.

이번 혜택으로 BBQ의 스테디셀러인 '황금올리브'와 '핫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의 ‘핫빠! 크리스피’와 ‘핫싸! 블랙페퍼’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롯데제과 헬스원
사진=롯데제과 헬스원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100억 판매 돌파

롯데제과 헬스원이 올해 1월 출시한 '초유프로틴365' 매출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초유프로틴365은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초유와 우유, 완두 단백으로 만든 제품이다. 낙농강국 프랑스의 유가공 전문업체 인그리디아(Ingredia)에서 최고 등급의 품질을 인증 받은 원료만 사용했다. 

초유 분말은 자연 방목한 젖소의 초유로, 출산 후 5일 동안 분비되는 초유 중에서도 24시간 이내에 착유한 고단백 초유만 엄선했다. 면역글로불린(lgG) 함량이 20~25% 가량 되는 고농축 초유를 사용했으며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 살균 공법을 활용했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초유프로틴365에는 동물성 단백질인 초유 단백질과 우유 단백, 식물성 단백질인 완두 단백 등을 사용했다. 칼슘·비타민C·비타민 D·비타민B6·마그네슘·아연 등이 함유됐다. 성인 기준 1일 1회, 40g(3스푼)을 약 180mL 물에 녹여 섭취하면 약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COVID-19)에 따른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해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국내 초유 프로틴 제품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사진=풀무원녹즙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추석맞이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

풀무원녹즙이 추석을 맞아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건강즙 2세트를 주문하면 제품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여성을 위한 건강즙 '석류가인'도 포함됐다. 이 제품은 터키산 석류에 칡과 약콩, 호박 등을 더했다. 한포 당 여성 건강에 좋은 칡 유래 이소플라본 12mg과 폴리페놀 200mg를 담았다.

중년 남성위한 건강즙으로는 '라이코 객'을 준비했다. '라이코 객'은 라이코펜의 여왕으로 알려진 열대과일 '객(Gac)'에 그라비올라 열매(사워솝)를 더해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음료다. 한 포에 라이코펜 4000 ㎍ 과 베타카로틴 900㎍ 등이 함유됐다.

또한 '바로충전 홍삼진'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한 포당 7mg의 진세노사이드 섭취가 가능하다. 이번 선물세트는 사무실 혹은 가정에서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으로 주문해 택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16일 배달의민족 4000원 할인

이디야커피가 16일 배달의민족에서 음료 및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할인쿠폰은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횟수 제한 없이 제공된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이디야커피의 배달 건수는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전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시행된 지난 8월의 배달 건수는 전월 대비 약 40% 증가했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CU, 혼추족위해 '티몬'서 컵밥 할인 쿠폰 판매 이벤트 실시

CU가 17일부터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에서 오뚜기 컵밥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1만 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쿠폰은 티몬의 필수특가딜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결제를 완료하면 모바일쿠폰 형태로 구매자의 핸드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급된다. 1인당 최대 5매까지 구입 가능하다. 쿠폰을 사용하면 전국 CU에서 불닭마요덮밥, 톡톡김치알밥, 참치마요덮밥 등 베스트셀러 메뉴를 포함한 13가지 맛있는 오뚜기 컵밥 시리즈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CU는 24일 단 하루 티몬 티비온을 통해 라이브 방송(라방)도 펼친다. 티비온 라방에서는 티몬의 쇼호스트가 출연해 오뚜기 컵밥을 직접 먹어보며 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라방 시간 동안은 수량 제한 없이 고객이 원하는 만큼 쿠폰을 구매할 수 있으며, 라방을 보며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10명에게 무작위로 쿠폰 1매를 추가 증정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5일 남짓으로 지난해 추석보다 긴 반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더 많은 음식점이 휴무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CU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명절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는 명절 간편식이나 HMR 등 다양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