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템] "애교살이 살아났다"... 가성비甲 '팜스 리프팅 마스크팩'
상태바
[뷰템] "애교살이 살아났다"... 가성비甲 '팜스 리프팅 마스크팩'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1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스아이비씨 스킨알레 리프팅팩' 사용후기
리프팅과 주름개선에 초점 둔 기능성 마스크팩
피부탄력·모공케어·수분공급까지... 가성비甲
집에서 피부 관리하는 '셀프 뷰티족'에 인기
팜스 '아이비씨 스킨알레 무중력 리프팅팩' 사진=이기륭기자.
팜스 '아이비씨 스킨알레 무중력 리프팅팩' 사진=이기륭기자.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왔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지고 주름이 생기거나 푸석해지기 쉬울 때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영향으로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 쉽고 간편한 리프팅케어 제품이 앞다퉈 출시되는 중이다.

푸석해진 피부, 1회 사용만으로 생기를 되찾아 주는 팩은 없을까? 이번 <뷰템>에서는 에스테틱 브랜드 팜스의 '팜스아이비씨 스킨알레 무중력 리프팅팩'을 소개한다. 입가와 눈가의 미세주름이 눈에 띄게 줄어 들며 톤업 효과가 확실하다. 최근 사용해 본 팩 중에 단연 으뜸이다. 에스테틱 샵에서 관리받은 것과 같은 케어 효과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합격점을 줄 만했다.

 

쉽고 간편, 피부탄력 올려주는 '리프팅팩'

잔주름 관리에 탁월

팜스아이비씨 스킨알레 무중력 리프팅팩은 한 박스에 6개가 들어있다. 마스크 시트는 얇고 부드럽고 에센스는 노란색 빛을 띄었다. 에센스는 흐르는 타입이지만, 흡수력이 빠르고 점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얇은 시트와 흡수력이 빨라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고 미세한 주름 사이사이까지 에센스가 스며든다. 

팜스아이비씨 스킨알레 리프팅팩은 붙였다가 떼어내는 일반 마스크팩과 다르다. 먼저 시트팩을 5분동안 붙이고 떼어낸 다음 15~20분간 대기해야 한다. 시트를 떼어낸 직후는 일반 마스크팩과 비슷하게 촉촉하지만, 에센스가 마르면서 피부가 당기는 느낌과 함께 얇은 막이 생겼다. 

15분 기다리는 동안 강한 당김이 느껴졌다. 에센스가 흡수되거나 휘발되지 않고 쳐져있던 피부를 끌어올리며 말라가는 느낌이다. 마무리는 폼클렌징을 사용하지 않고 물세안만 해주면 끝. 

붓으로 바르는 리프팅팩은 먼저 바른 곳이 빨리 마르기 때문에 얼굴에 잔주름이 생길 수 있고, 일정한 시간에 동일한 양을 바르기가 어렵다. 반면 팜스 스킨알레 리프팅팩은 간편한 마스크 팩으로 돼 있어 얼굴에 올려놓기만 하면 얼굴 전체에 도포되는 간편함을 지니고 있다. 

세안을 하고나니 피부 모공에 있던 노폐물이 에센스와 함께 배출돼 얼굴톤이 밝아지고, 피부도 보들보들해졌다. 정말 신기하게도 평소 꺼져있던 눈밑 애교살이 올라오고, 눈가에 미세주름이 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일한 아쉬움은 '끈적임'. 특히 에센스에 함유된 점막 성분이 강했다. 리프팅팩을 만진 손은 에센스의 끈적임이 남아서 팩을 붙인 뒤 바로 씻어줘야 했다. '워시 오프팩'이라는 점도 마스크팩을 붙이고 수면을 하는 이들에게는 번거로움으로 다가올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강력한 리프팅 효과로 얇은 피부인 눈꺼풀과 입술에 닿지 않도록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다. 눈꺼풀과 입술에 닿으면 약간 따끔거린다. 

 

5가지 펩타이드+히알루론산+알부민+병풀추출물 함유

사진= 이기륭기자.
사진= 이기륭기자.

팜스아이비씨 스킨알레 무중력 리프팅팩은 다양한 성분이 피부케어를 돕는다. 그 중에서도 5가지의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펩타이드는 단백질을 구성해 주름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테트라펩타이드-7 등 5가지 펩타이드 성분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하이드롤라이즈콜라겐 성분이 피막형성으로 피부에 수분공급과 컨디셔닝 효과를 내고, 히알루론산 성분과 하이드솔-H6 성분이 수분공급을 돕는다. 또, 아데노신과 알부민 성분은 피부 탄력과 재생력에 도움을 주고, 병풀추추물은 피부진정과 재생에 기여한다.

팜스아이비씨 스킨알레 무중력 리프팅팩 설명서에 따르면 1일1팩보다는 일주일에 한번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6주동안 3만원 정도의 금액이면 에스테틱 숍에서 받는 피부케어와 비슷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