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슈펜, 한국인 특화 러닝화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슈펜, 한국인 특화 러닝화 3종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0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펜, 한국인 특화 러닝화 3종 출시

슈탠다드 러닝화 모델컷. 사진= 이랜드리테일
슈탠다드 러닝화 모델컷. 사진= 이랜드리테일

슈펜이 '슈즈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심혈을 기울여 출시하는 슈탠다드 라인에서 한국인의 발 모양에 특화된 러닝화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슈탠다드 러닝화는 샘플 개발 단계에서부터 국내 최대 규모 러닝 크루 '크루고스트' 및 전문가와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탄생했다. 크루고스트 소속 크루 50명 이상이 해당 샘플 상품을 착용하고 피드백한 의견을 반영했고, 장규선 족부전문의의 조언을 받아 러닝과 일상생활을 구분하지 않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로 출시했다.

러닝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슈탠다드 러닝화는 니트소재와 메쉬소재의 레이스업, 슬립온 타입 등 총 3종으로 출시되며, 블랙, 네온,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다.

CJ오쇼핑, 건강식품 포트폴리오 확대

잘크톤업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잘크톤업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건강식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상품을 9월 한달 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TV홈쇼핑에서 주력 판매하던 시니어 맞춤형 상품을 넘어 홈트레이닝족, 유아동 위한 상품까지 론칭하며 고객 저변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먼저 이달 10일 오전 11시 35분에는 어린이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도와주는 '잘크톤업'을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이 제품은 조아제약 영양 음료 베스트셀러이자 누적판매 250만병 기록한 '잘크톤'의 스틱포 버전이다. 영유아 건강 증진 및 성장에 관여하는 비타민B 6종과 브로멜라민·베타카로틴·아연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돼 어린이의 건강 밸런스를 잡는데 도움을 준다.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통해 원재료 생산부터 최종 유통까지 체계적인 위생 관리를 거쳐 제조됐다. 

헬스장을 방문하기 어려워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13일 오전 7시 50분 1일 1포 섭취로 근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종근당건강 머슬파워'를 론칭한다. 16일에는 다이어트 건강식 필수품인 견과도 만나볼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식품PB '오하루 자연가득'의 '프리미엄 메이플 견과'는 브라질너트를 포함한 7종의 견과에 메이플 시럽을 입한 제품이다.

자신의 건강과 노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규 카테고리 제품도 선보인다. 이달 20일 오전 8시 50분에 두뇌 건강 영양제 '피에스56'을 방송한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FDA에서도 인증을 받은 소재로 대뇌 인지력 개선과 치매 예방에 도움을 준다. 

신세계免, 스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V-커머스 선봬

올세인츠 가죽자켓 소개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올세인츠 가죽자켓 소개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비대면 쇼핑 시대를 맞아 스타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을 쇼핑 도우미로 섭외했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면세품 내수 판매 전용몰 쓱스페셜(SSG SPECIAL)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서수경 씨가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들과 소통에 나섰다.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소녀시대, 마마무, 박신혜, 세븐틴 등 톱스타들의 스타일링으로 알려졌다.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제품의 특징들을 위주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패션 전문가로서 스타일링 팁까지 알려준다.

가을 패션으로 올세인츠의 가죽 자켓부터 구찌 선글라스,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로에베 클러치, 아르마니워치 등 20여 개의상품들이 소개된다.

영상은 면세 내수 판매 전용몰 쓱스페셜(SSG SPECIAL)과 신세계면세점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쓱스페셜(SSG SPECIAL)은 명품  가방, 시계부터 막스마라 코트, 골든구스 신발까지 다양한 면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내수 판매 전문 쇼핑몰이다. 출국하지 않고도 면세품을 구매하여 원하는 배송지로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일자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및 무이자 할부까지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