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티몬 '송가인 교통카드' 출시... "가인이어라~"
상태바
캐시비‧티몬 '송가인 교통카드' 출시... "가인이어라~"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0.09.08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트로트 가수 최초 교통카드 모델로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2만매 한정 판매
사진=이비카드
사진=이비카드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는 미스트롯 공식 투표채널이자 제작 지원사인 티몬과 함께 인기 트로트 가수인 ‘송가인 캐시비시그니처x티니패스카드’를 9월 30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송가인 캐시비시그니처x티니패스카드’는 송가인의 여신미 넘치는 매력을 표현한 이미지와 친필사인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카드는 가로형과 세로형 총 2종으로 제작되며,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6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송가인 캐시비시그니처x티니패스카드’는 교통카드 고유 교통결제 기능에 티니패스의 IC선불 결제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교통카드다. 기존 교통카드의 한계를 벗어나 식당, 카페 등 전국 유통점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을 보유한 송가인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용방법은 대중교통 이용 시엔 교통카드와 동일하게 충전 후 사용하면 되고, 유통점 이용 시엔 롯데카드앱을 통해 카드 등록 후 충전하여 IC단말기에 꽂으면 결제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비식품팀 소명섭 MD는 “송가인 캐시비 시그니처x티니패스카드’는 세븐일레븐을 찾는 고객과 송가인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굿즈 상품이다”라고밝혔다.

한편, 이비카드는 ‘송가인 캐시비 시그니처×티니패스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롯데카드앱 티니패스 기능을 이용해 3만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천원 리워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사용방법은 캐시비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