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DMCK, 국내생산 '데일리 에어 마스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DMCK, 국내생산 '데일리 에어 마스크'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07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MCK
사진=DMCK

DMCK, 국내생산 ‘데일리 에어 마스크’ ‘데일리 에어 마스크’ 출시

자연과 함께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DMCK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안전수칙 준수는 물론 피부에 닿는 면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디엠씨케이 데일리 마스크’와 ‘디엠씨케이 데일리 에어 마스크’를 7일 출시했다.

‘디엠씨케이 데일리 마스크’는 3중 구조의 안심 필터가 적용돼 외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편안한 호흡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의 보풀이 생기지 않는 원단 적용으로 포근한 착용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디엠씨케이 데일리 에어 마스크’는 3중 구조의 고밀도의 멜트 블로운 필터 사용으로 외부 비말을 막아주며, 고성능 방수 기능으로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이번 출시되는 두 가지의 마스크는 코가 편한 코 지지대와 입체형 구조로 얼굴형에 맞게 편안한 착용과 숨쉬기 편한 일회용 마스크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따른 귀의 통증을 완화될 수 있도록 우수한 신축성은 물론 부드러운 소재의 특허 받은 이어 밴드가 사용됐다.

DMCK 마스크 생산 공장은 하루 최대 약 20만장 생산할 수 있는 생산 규모 시설을 갖추었으며 항온·항습 기능을 갖춘 클린룸이 설치되어 온도, 습도 제어장치를 비롯한 위생 안전시설을 갖췄다.

DMCK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호흡이 보다 편하며 피부에 닿는 면까지 세심하게 고민한 마스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데일리 마스크와 데일리 에어 마스크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확실한 효능과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왔던 DMCK의 기업철학으로 탄생한 마스크 제품으로써 국민 건강증진 차원에서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오드리선
사진=오드리선

오드리선, 숫자 활용한 TV CF 공개 후 소비자 호평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숫자로 안전성을 강조한 TV CF를 새롭게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 최초로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전면 ‘완전무염소(TCF)’ 방식을 적용한 오드리선 생리대의 강점을 ‘0’과 ‘100’이라는 숫자로 직관적으로 보여준 것이,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어필됐다는 해석이다.

신생 브랜드인 오드리선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인지도를 극복하기 위해, 앞서 진행했던 광고에서는 배우 정혜인을 앞세워 안전성을 따져 선택하는 생리대 소비 트렌드에 중점을 뒀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이번 ‘TCF 더블코어 생리대’ CF에서는 모델 보다는 눈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전면 염소표백 과정을 하지 않은 제품 자체에 중점을 둬 숫자로 표현했다. 실제로 염소는 0.00%, 유기농은 100%라는 숫자를 대비시켜 안전에 집중한 제품임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TV CF 공개 이후, TCF 라는 용어가 이전까지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명확하게는 알지 못했는데, 이제야 확실하게 알게 됐다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건강과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국내 첫 TCF 방식의 오드리선 제품이 출시 이후 매달 두 자리 수 이상 상승세를 달리며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며 “여기에 주목해 자신감을 갖고 제품 안전성 자체에 중점을 맞춘 광고를 과감하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드리선은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TV CF뿐만 아니라 오프라인과 온라인 등을 통해서도 완전무염소(TCF) 제품 강점을 공통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일례로 생리대 대표 구매처 중 하나로 꼽히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완전무염소(TCF) 생리대임을 알 수 있도록 대형 홍보물을 설치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내 몸에 선한 완전무염소(TCF) 생리대’라는 슬로건도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AHC
사진=AHC

AHC,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베스트셀러인 아이크림에 유럽 청정지역 로얄젤리와 콜라겐을 더한 집중 영양 아이크림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추석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한다소 7일 밝혔다.

AHC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신상인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주요 핵심 성분에 유럽산 로얄젤리의 영양과 콜라겐의 탄력을 더해, 피부를 더 쫀쫀하고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보존지역으로 지정된 유럽의 청정 지역 ‘조지아’에서 정성스럽게 채취한 로얄젤리 추출물이 함유돼 있는데, 이 로얄젤리 추출물과 콜라겐의 최상의 배합을 통해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부여한다. 특히 고온에서 단시간에 영양 성분을 추출하지 않고 100시간 동안 천천히 발효해 자칫 파괴될 수 있는 영양 성분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피부에 온전히 전달한다.

여기에 AHC 최신상 아이크림인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핵심 성분이 한층 더 시너지를 이룬다. 100% 인체 유사 구조 콜라겐과 엘라스틴은 물론 펩타이드, 비타민, 히아루론산 등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고 피부의 건조함을 잡아주어 빈틈없는 보습감을 제공한다.

AHC의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에 진귀한 로얄젤리 추출물과 콜라겐을 풍부히 담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해 줄 AHC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추석 에디션은 오는 9월 7일 저녁 7시 35분에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