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01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G
사진=KT&G

KT&G, 2년만에 새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 출시

KT&G가 새로운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을 9일 선보인다.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 매장을 시작으로 판매처를 순차적으로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릴 솔리드 2.0’은 2017년 첫 출시된 ‘릴 솔리드 1.0’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릴 플러스’에 이어 2년 3개월 만에 등장한 후속 제품이다.

릴 솔리드 2.0은 히팅 시스템이 진화되고, 배터리 효율 증가로 1회 충전으로 최대 30개비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T&G에 따르면 히팅 시스템에는 ‘서라운드 히팅'이 적용됐다.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인덕션 히팅 기술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낸다는 설명이다.

릴 솔리드 2.0은 측면부가 탈부착 가능하도록 설계돼 사용자 취향에 맞춰 별도의 ‘스타일러 데코’를 사용해 기기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스타일러 데코는 ‘아쿠아 마린’, ‘웨이브 블루’, ‘로즈 골드’, ‘샤인 머스캣’ 등 4종이 판매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릴 솔리드 2.0은 발전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BAT코리아.
사진=BAT코리아.

BAT코리아, 창립 30주년 맞아 홈페이지 전면 개편

BAT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기업가치 제고와 접근성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BAT코리아는 국내 담배 업계 첫 여성 리더인 김은지 사장 취임 한 달을 맞아 새 단장을 마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조직 내·외부 분위기를 새롭게 다진다는 계획이다.

BAT코리아에 따르면 새롭게 문을 연 기업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됐다.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회사소개와 제품소개, 유해성 저감노력, 지속가능성, 채용안내 등 총 5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했다.

지난 1990년 법인 설립 이후 30년의 주요 발자취 소개도 담았다. 여기에 올해 상반기 새롭게 발표한 BAT그룹 기업 목표 ‘더 나은 내일(A BETTER TOMORROW)’과 기업 로고를 반영하고 환경과 사회, 지배구조에 대한 책임 완수와 사업 목표를 조명하는 데 중점을 뒀다.

김은지 BAT코리아 사장은 "법인 설립 30주년을 맞아 회사 얼굴인 기업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BAT가 추구하는 '더 나은 내일'과 이를 위한 사업 방향이 보다 쉽게 널리 알려지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