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 이미지. 사진= 쿠팡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공간별 집꾸미기를 위한 각종 생활 및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로 집을 꾸미고자 하는 니즈에 맞춘 79개의 인기 브랜드의 인테리어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카테고리와 브랜드별로 모아 쇼핑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먼저 침실 카테고리에서는 이불세트, 베개, 매트리스, 무드등 등 포근한 숙면 공간 구성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거실 카테고리에는 우리 집 가구와 벽지 색을 고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원단과 디자인의 커튼 제품들은 물론, 카페트, 쿠션, 화병 등 각종 거실용품들을 준비했다.
 
청결함이 필수인 욕실/다용도실 카테고리는 수건과 욕실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정리함과 미끄럼방지패드, 세탁, 청소용품 등을 마련했다. 드레스룸/세재 카테고리에서는 책상, 선반, 형광등, 디퓨저/캔들 등 나만의 공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특별히 쿠팡의 멤버십인 로켓와우멤버들을 위한 한정 할인도 준비했다. 이달 30일까지 더릭스홈 9존 마약매트리스, 올리빙 접이식 슬라이딩 리빙박스 세트, 리벤스 빨래건조대 등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31일부터 9월 6일까지는 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 세트, 프랑떼 워셔블 메모리폼 경추베개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한다.

바디프랜드, 공동 연구 논문 '란셋 디지털헬스' 커버 장식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의료 인공지능 전문기업 메디컬에이아이와 공동연구를 통해 심전도 빅데이터를 이용한 AI 분석으로 빈혈을 진단하는 데 성공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연구를 담은 논문은 세계적 의학 학술지 '란셋 디지털 헬스(The Lancet Digital Health)'에 커버 스토리로 게재됐다.

바디프랜드와 세종병원은 이번 인공지능 연구를 통해 7만 건 이상의 심전도 데이터와 나이, 성별 등의 데이터를 AI 기술로 분석해 높은 수준의 정확도로 빈혈의 진단과 수치까지 파악할 수 있음을 밝혀냈다.

채혈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데이터 만으로 빈혈의 진단 및 헤모글로빈 수치의 변화를 알 수 있다는 뜻이다. 비대면 데이터 분석만으로 심전도로 알 수 있는 각종 심장 질환 외의 다른 질환까지 진단, 치료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해당 인공지능을 개발한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인공지능 빅데이터 센터의 권준명 센터장(응급의학과 전문의)은 "생체신호 기반 인공지능 기술은 환자를 원격 모니터링 하는 핵심기술로 다양한 기기에 적용돼 한국이 언택트 진료를 통한 헬스케어 분야를 혁신의 선봉에 서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동 1저자인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조영훈 실장(이비인후과 전문의)은 "사지전극만을 이용한 6리드와 1리드 심전도를 통해서도 높은 수준으로 빈혈을 예측할 수 있음을 밝혀냈다"며 "가슴에 붙이는 전흉부전극 없이 일상 가정에서 피를 뽑지 않고 빈혈 등을 진단하고 예측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위메프, '2020추석' 기획전... 사전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사진= 위메프
사진= 위메프

위메프가 10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상품을 총 망라한 '2020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추석은 언택트 분위기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관련 용품 구매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 내달 6일까지 추석 기획전 내 '얼리버드 추석준비' 프로모션을 연다. 

'얼리버드 추석준비' 행사 기간 동안 추석 관련 상품을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장바구니 쿠폰(최대 10%), 브랜드 쿠폰(최대 20%), 상품 쿠폰(최대 20%) 등이다.

얼리버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선물 세트는 ▲아모레퍼시픽 NEW 선물세트 도담 9호 ▲려 흑윤생기 선물세트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블루베리 후레쉬 80ml 10포 ▲동원 참치세트 현호 외 모음전 등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