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베르벨라, 파운데이션 팩트 해외 시장에서 주목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베르벨라, 파운데이션 팩트 해외 시장에서 주목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2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베르벨라
사진=베르벨라

베르벨라, 파운데이션 팩트 해외 시장에서 주목

지속적인 피부 및 컬러 연구를 통해 아시아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화장품을 만드는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베르벨라의 파운데이션 팩트가 해외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29일 베르벨라에 따르면 방송 제품을 고르는데 까다롭기로 유명한 글로벌 홈쇼핑 브랜드 QVC에 지난 5월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후 신제품을 모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베르벨라는 주요 타깃층인 아시아 여성층을 사로잡기 위해, 지속적인 포뮬러 개발과 함께 파운데이션 팩트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능 중 하나인 수분감을 업그레이드했다.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높은 커버력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까지 잡은 제품을 출시해 파운데이션 팩트에 대해 까다로운 선택을 하는 일본 여성들의 눈길을 잡는데 성공했다.

베르벨라의 ‘커버 아트 파운데이션 팩트 포 커버’는 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워터드롭 파운데이션 팩트로, 바닥 끝까지 채워진 두 가지 광채·톤업 마블이 얇고 가볍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3가지 컬러의 트리플 마블링으로 커버, 광채, 톤업을 한 번에 피부에 표현할 수 있다. 따라서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원하는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조혜성 베르벨라 대표는 “참신한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론칭과 동시에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화장품 업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관련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2020년에는 한국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서 도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베르벨라는 파운데이션 팩트 및 파우더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일본 내에서 시장 규모를 더욱 확장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 2종 10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미샤의 첫 ‘비건(Vegan)’ 화장품이다.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인 ‘EVE(Expertise Vegan Europe)’로부터 100%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슈퍼푸드로 알려진 원료들을 ‘콜드 프레스’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유효성분을 추출했다. 약산성 농도로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적다.

시트 마스크와 수면팩 등 2종 10품목이 출시됐다. 시트 마스크는 셀룰로오스 계열 시트로 앰플과 만나 매끈하게 밀착된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맑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배도라지 팩과 당근 콜라비 팩, 청포도 케일 팩 등 7품목이 나왔다. 수면팩은 파우치 타입 패키지로 원하는 만큼 덜어 쓰고 보관할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펴 바르면 좋다. 호박·팥과 사과·파인애플, 노니·코코넛 팩 등 3품목이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저온 착즙한 슈퍼푸드의 유효성분을 미샤만의 노하우로 황금비율로 조합했다”며 “착한 소비,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고객분들과 장마철 피부 관리로 고민인 분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뷰티한국
사진=뷰티한국

2020 미스서울 당선자 5인 TS샴푸 본사 방문

2020년 서울 대표 미인들이 탈모샴푸 명가 TS트릴리온을 방문했다.

29일 TS트릴리온에 따르면 2020 미스서울 진 이서영, 선 홍지연과 금나리, 미 전연주와 이화인 등 5인이 양평동에 위치한 TS샴푸 본사인 TS트릴리온 사옥을 방문했다.

이들 5인은 8층 규모의 TS샴푸 사옥을 돌아보고 최근 탈모 샴푸의 발전상을 눈으로 확인했으며 직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1층에 마련된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아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로부터 직접 TS샴푸의 역사와 주요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었으며 다양한 히트 제품 체험도 경험했다.

한편 스포츠 스타 김연아와 손흥민을 모델로 기용하며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불리는 TS샴푸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 영업 판로를 확장해가고 있는 대표 한류 기업이다.

특히 2020년 들어 더욱더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내놓으면서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를 맞추어 가고 있으며 헤어 케어 제품 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과 최근에는 마스크 등을 출시하면서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