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배스킨라빈스, '펭수 피크닉 매트' 프로모션 실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배스킨라빈스, '펭수 피크닉 매트' 프로모션 실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1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펭수 피크닉 매트'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펭수 피크닉 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 이상 구매 시 '펭수 피크닉 매트'를 3900원에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의 '펭수 피크닉 매트'는 펭수를 연상케하는 노란색을 활용한 발랄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포즈를 취한 펭수들을 배치한 디자인과, '펭-하'를 외치는 펭수를 큼직하게 그려 넣은 디자인 2종으로 구성됐다. 

정사각형 모양으로 재질은 패브릭이며 매트 뒷면은 방수처리했다. 여기에 쉽게 접어서 휴대할 수 있도록 별도 가방을 함께 제공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SPC에 다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구매 영수증 당 프로모션 상품 1개 구매 가능하며, 두 가지 디자인 중 택일할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7월에는 '펭수 아슈크림' 출시에 이어 펭수의 유쾌 발랄한 매력을 담은 '피크닉 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진= 맘스터치.
사진= 맘스터치.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 섞은 '치킨 콤보 세트' 출시

맘스터치가 치킨과 싸이버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킨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콤보세트는 맘스터치의 인기 메뉴로 구성됐으며,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10% 할인된다.

치킨 콤보 세트는 1인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싱글강정콤보'와 2인 이상이 사이 좋게 즐길 수 있는 '하프치킨콤보', '커플강정콤보'가 있으며, 가족 단위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강정콤보'와 '홀치킨콤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싱글강정콤보와 커플강정콤보, 패밀리강정콤보는 '케이준강정'이, 하프치킨콤보와 홀치킨콤보는 '후라이드치킨'으로 구성된다. 모든 세트에는 싸이버거와 바삭크림치즈볼, 콜라가 포함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고객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라며 "젊은 고객은 물론 캠핑 등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