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SSG닷컴, 영화 '반도' 개봉 맞춰 특별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SSG닷컴, 영화 '반도' 개봉 맞춰 특별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영화 '반도' 개봉 맞춰 특별 이벤트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이 이달 12일까지 영화 '반도' 개봉일을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퀴즈를 풀고 영화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과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이달 15일 개봉하는 영화 '반도'는 '부산행' 등으로 1000만 관객을 모은 바 있는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강동원과 이정현이 주연을 맡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 영화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실감나게 그렸다.

SSG닷컴은 이 영화의 핵심 줄거리 가운데 하나인 '돈가방'을 옮기는 수단으로 SSG닷컴 '쓱카(쓱배송 차량)'가 등장하는 것에 착안, 영화 개봉 전 특별히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SSG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반도' 메이킹 예고편을 최초로 단독 공개한다.

또한, '반도' 예고편에 등장하는 쓱카를 찾고 차 옆면에 작성된 문구를 맞추는 퀴즈를 풀면 SSG닷컴은 물론, 스타벅스, 이마트24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SSGPAY를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머니' 1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SSG닷컴 통합회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정답자 200명을 추첨해 15일 오후 5시 이후 당첨자 게시판에 공지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영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총 150명을 추첨해 예매권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마찬가지로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SSG닷컴 통합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2분기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36→28위 '껑충'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이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BSTI) 865.6점을 기록하며 28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 36위에서 8단계 상승한 수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브랜드가치 상승 요인으로 "메디컬R&D센터,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등 최근 5년간 528억원을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독보적인 마사지 기술과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여 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실제 제품에 적용해 임상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하고 있는 ▲수면 마사지 ▲브레인마사지 ▲멘탈마사지 ▲이명마사지 ▲명상마사지 등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목디스크와 협착증 치료로 식약처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메디컬체어 '팬텀 메디컬'을 출시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대표 브랜드로 지난 5월 사상 최대 월간 매출을 기록하는 등 코로나 여파로 인한 집콕 문화 확산과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이 브랜드가치 상승에 기여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CJ오쇼핑, '패션 클리어 위크 진행

패션 클리어 위크 이벤트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패션 클리어 위크 이벤트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이달 6일부터 10일까지 패션 할인 행사인 '패션 클리어 위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패션 의류부터 스포츠 의류, 명품 잡화 등 여름을 포함한 사계절 패션 상품을 대거 준비해 기존 할인가보다도 최대 56% 추가 할인된 초특가에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매일 오후 2시 30분에서 5시 30분, 새벽 1시에서 3시에 TV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준비된 해당 시간 동안 상품당 약 10~15분씩 12개 이상의 패션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며, 일주일간 총 110여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엣지(A+G), 지스튜디오, 칼라거펠트 파리스, 장미쉘바스키아, 셀렙샵 등 인기 패션 의류은 물론, 페라가모,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 가방과 베라왕 선글라스, 타하리 로퍼 등 패션 잡화까지 다양한 패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한편, 이달 11일부터 21일까지는 TV가 아닌 모바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CJmall모바일 패션 클리어 위크'가 진행된다. 모바일로 접속시에만 진행되는 할인 행사다. 또한 6일부터 24일까지 기간 중에 방송되는 패션 상품을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공유할 경우 두 명 모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주소 몰라도 가능... GS샵,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사진= GS샵
사진= GS샵

GS샵이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GS샵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이어서 선물을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 메시지만 기재하고 결제하면 서비스 이용이 완료된다. 

고객들은 800만개에 달하는 GS샵의 상품을 모두 '선물하기'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설치와 렌탈 상품, 여행 및 지정일배송 상품 등 일부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선물을 받은 고객은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수신된 메시지를 보고 선물을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스스로 입력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후 5일 이내 수락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된다. 선물하기와 관련된 문의는 GS샵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롯데百, 동행세일 마지막주... "다양한 행사 쏟아진다"

에어컨을 고르고 있는 고객. 사진= 롯데백화점
에어컨을 고르고 있는 고객.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힘내요 대한민국' 테마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마지막주인 이달 6일부터 12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내놓는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에어컨 상품전'을 진행한다. 삼성, LG, 위니아딤채가 참여하며, 세일 기간인 이달 12까지 단일 브랜드 기준으로 KB카드로 1·2·3·500만원 이상 에어컨 상품 구매시 8% 상당의 롯데상품권 8·16·24·40만원을 증정한다. L.pay앱으로 결제 시에는 2·4·6·10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에어컨 구매 시 배송 및 설치 기간을 염두에 두고 구매가 이루어지는 점을 감안해, 삼성의 경우 1000여대의 에어컨 물량을 점포내 사전 확보해 고객들이 구매부터 설치까지 느끼는 체감 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LG 휘센 에어컨 (FQ20PADRQ2, 로즈) 구매시 루첸 서큘레이터를 증정하고, 위니아 딤채 에어컨(WPV17DCPBM, 블랙)의 경우, 으뜸 효율 가전 환급 대상에 포함돼 정부재원 소진 전까지 구매 금액의 1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여름 침구도 50~70% 할인된 초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대나무 겉면을 이용해서 시원한 감촉을 제시하는 '한일카페트 더메종' 의 엘르 배부 대자리 1인·2인, '엘르파리'의 시어서커 여름이불 등이다. 특히 최근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여름용 구스다운 이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진 것을 감안해, '구스앤홈'의 폴란드산 구스 다운 이불도 21만원에 판매한다. 

패션 상품 행사도 준비했다. 본점, 잠실점, 인천터미널점 등 수도권 지역 전 점의 리스트, 라인, JJ지고트 매장에서는 블라우스, 원피스 등 기획 상품을 50~70%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