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0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 출시... "유익균 증가로 장 건강하게"

매일유업의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이 근육과 장 건강을 모두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이하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는 기존 '코어 프로틴 플러스'에 장내 유익균 증가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썬화이버'를 보강한 제품으로 육류 위주의 식습관이나 체중관리 등으로 식이섬유가 부족한 성인들을 위해 만들었다.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썬화이버(구아검가수분해물)는 장 환경을 산성으로 변화시켜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줄여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고르게 가진 3가지 단백질(유청단백질, 카제인 단백질, 분리대두 단백질)을 엄선해 함유했다. 

여기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비롯해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더했다. 1회 섭취량인 분말 3스푼(42g) 기준으로 단백질은 20g, 칼슘은 300mg, 마그네슘은 100mg, 비타민D는 20㎍, 그리고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아미노산 류신(부원료)은 3000mg이나 함유돼 있다.

우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당은 우유의 10분의 1로 줄여 평소 유당 때문에 우유를 잘 마시지 못한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단백에 식이섬유까지 보강해 근육은 물론 장 건강까지 한꺼번에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다"며 "평소 정제된 탄수화물이나 육류 위주의 식사로 야채나 과일을 통한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사진=크리스피 크림 도넛
사진=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 '썸머비치' 5종 출시... 여름한정 판매

크리스피 크림이 신제품 '썸머비치' 신제품을 다음달 16일까지 여름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GRS에 따르면 신제품 썸머비치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시원한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해변 아이템들을 활용했다.

신제품 도넛 4종은 블루 아이싱을 입힌 도넛에 상어젤리와 딸기향 시럽을 토핑해 푸른 바다 위의 상어를 표현한 '블러디 샤크', 샤워케익에 도넛크림과 콩고물을 토핑해 모래사장을 표현한 'KK 샌디비치', 코코넛과 블루 아이싱을 활용해 야자수를 표현한 '시크릿 썸머비치', 트로피컬과 망고 스프레드로 비치볼 모양을 표현한 '트로피컬 비치볼'등이다. 특히 블러디 샤크는 딸기시럽을 뿌려 먹으면 호러비치로 변형되는 해변 컨셉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우유에 젤리와 소다파우더를 넣어 만든 '스카이 블루 소다' 음료 1종도 출시 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썸머비치 도넛과 음료로 크리스피 크림과 함께 올 여름 KK 썸머비치에서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롯데잇츠앱을 통하여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사진= 맥도날드
사진= 맥도날드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출시... 7월 29일까지 한정 판매

맥도날드가 '쿼터파운더 치즈'에 신선한 채소를 더해 더욱 풍성해진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아삭한 양상추, 상큼한 토마토, 소고기 패티와 양파 등 채소가 푸짐하게 더해진 제품이다.

특히 쿼터파운더 치즈와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최근 맥도날드가 더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이다. 식재료와 조리 프로세스, 조리 기구 등 디테일의 변화로 더욱 촉촉하고 육즙 넘치는 패티, 부드럽고 쫄깃한 빵(번), 부드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적온 처리 과정을 거친 치즈, 더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채소의 조합으로 한 차원 끌어올린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쿼터파운더 치즈에 양상추, 토마토 등 신선한 채소를 더해 보다 풍성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 탐앤탐스
사진= 탐앤탐스

탐앤탐스-쿤달, 소용량 손소독제 출시... 직영매장 한정 판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라이프케어 브랜드 쿤달과 협업한 손소독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손소독제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녹차잎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사용해 청결은 물론 보습까지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답게 기존 쿤달 손소독제와는 달리 블루 계열 컬러 디자인으로 희소가치를 높였다.

펌프 형태로 사용이 간편하며 100ml 2구 세트로 구성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탐앤탐스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14일까지 직영점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손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자체 앱(APP) 마이탐 혹은 배달의 민족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한 메뉴와 함께 손소독제가 즉시 증정되는 방식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청결과 위생에 대한 이슈가 어느때보다 대두되고 있는 만큼, 라이프케어 브랜드 쿤달과 협업해 출시한 손소독제를 매장에서 판매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실질적 유익과 재미를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BTS.
사진=BTS.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체결... 8월 광고 온에어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과 8월 출시할 예정인 신제품 아이스크림의 영상과 화보촬영을 마쳤으며, 케이블 TV・SNS 등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향후 배스킨라빈스는 방탄소년단과의 만남을 기념해 '프로젝션 라이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순차 선보일 예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8월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해 더욱 특별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광고 영상에는 무더위도 잊게 만들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담아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퍼밀
사진=퍼밀

퍼밀, ‘커피명가’ 스페셜티 커피 단독 출시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국내 스페셜티 커피 1세대인 안명규 명장과 손잡고 ‘커피명가’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이 브랜드관을 통해 커피명가 제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이며, 이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프리미엄 ‘파카마라’ 원두 2종, 스페셜 블렌드 4종 10%, 엘 인헤르또 콜드브루를 20% 할인 판매한다.

안명규 명장은 한국스페셜티커피협회 초대 회장으로, 1997년에 국내 최초 로스팅 커피머신를 개발한 인물이다. 1990년 대구에 커피명가를 설립, 오늘날 커피 마니아들이 찾는 성지로 자리를 잡았다.

퍼밀은 이번 커피명가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세계 최고의 커피를 뽑는 컵 오브 엑셀런스(COE, Cup of Excellence)에서 1위만 8번을 차지한 ‘과테말라 엘 인헤르또’ 농장의 원두 및 콜드브루를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퍼밀은 커피명가의 제품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안명규 명장의 커피 맛있게 내리는 법 등 다양한 커피 관련 팁들을 영상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페셜티 커피는 ‘미국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A)’의 평가를 거쳐, 기준 점수 80점 이상을 받은 우수한 등급의 커피다. 특정 기후나 지리 조건에서 소량 생산되며 특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이정애 코카콜라음료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음료 이정애 대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대표는 의약용 캡슐 제제 등을 제조하는 서흥 박금덕 대표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대표는 코카콜라음료 본사가 있는 서울 종로구 한 꽃 가게에서 꽃바구니 100개를 구매해 전국 음료 대리점에 선물했다.

한편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각종 모임과 행사가 취소되면서 판로가 막힌 화훼 농가의 꽃과 식물을 구매하는 공익 릴레이 캠페인으로, 추천 받은 사람이 캠페인에 참여한 뒤 다음 참가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캠핑족 위한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2+1 행사 진행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캠핑족을 겨냥한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출시를 기념해 스틱커피 2개 구매 시 스틱커피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캠핑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에 주목해 기획됐다. 실제로 최근 할리스커피가 3차에 걸쳐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잇템’ 프로모션 캠핑용 제품이 하루 만에 품절되기도 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일한 스틱커피 제품을 2개 구매하면 행사 대상 제품 3종 중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 3종은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10개입),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편리함을 추구하는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그들의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시간이 지나도 처음부터 끝까지 진한 맛과 향을 유지하는 할리스 스틱커피와 함께 올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