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2020 S/S 컬렉션 BF 패션쇼' 개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2020 S/S 컬렉션 BF 패션쇼' 개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2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2020 S/S 컬렉션 BF 패션쇼' 개최

사내 패션쇼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사내 패션쇼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이달 26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사내 직원들이 직접 모델로 참가하는 '2020 S/S 컬렉션 BF 패션쇼'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새로운 세계로의 연결,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GATE'라는 테마 아래, 유니폼부터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바디프랜드인의 스타일을 담아내고자 기획됐다. ▲베이지 ▲캐주얼 ▲판타지 ▲콜라보레이션 ▲사이버 앤 시그니처 총 5개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패션팀 디자이너 3명이 디자인한 개성 넘치는 50여벌의 작품이 공개됐다.

특히 슈퍼모델 윤준협 등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24명의 임직원도 패션쇼 모델로 참여했다. 1층 카페테리아 외에도 각 층별 사무실에 임시로 마련된 미니 런웨이에서도 짧은 워킹을 펼쳤다.

또한 오트 쿠튀르(Haute Couture, 고급 맞춤형 의복)의 대모 설영희 디자이너가 고문으로서 전체 작품 제작 과정을 지도했다. 패션쇼에서 선보인 작품은 전사 임직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SSG닷컴, H&M 공식스토어 국내 단독 입점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 공식스토어를 국내 단독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채널 제휴를 통해 입점한 것은 국내 최초 사례다.

패션 및 홈 전문관을 함께 개설해 총 3만종의 폭넓은 상품을 선보인다. 여성, 남성 2만종, 키즈 7000종, 홈 3000종 등을 취급한다.

SSG닷컴은 H&M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오프닝 파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할인 쿠폰 발급 및 전 상품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이달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매일 9시부터 선착순 4000명에게 20% 쿠폰을 발급한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다음달 6일부터 12일까지는 매일 9시부터 선착순 4천명에게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6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동시 발급한다.

리뷰 이벤트도 연다. 상품 구매 이후 리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575명에게 최대 20만원 SSG머니 적립금을 증정한다. 동영상과 사진을 포함한 프리미엄 리뷰 등록 시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CJmall '#인싸마켓', 30일까지 특집전 실시

사진= CJ오쇼핑
사진= CJ오쇼핑

CJmall의 '#인싸마켓'이 30일까지 이틀간 개성 넘치는 여름 상품을 판매하는 특집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옛날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꽃무니 양은(알루미늄)밥상과 침대용 대나무 자리,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등을 저렴한 가격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대표 제품은 알럽하우스 '추억의 양은밥상'이 있다. 알루미늄 재질에 꽃무니가 프린트 된 빈티지 감성의 옛날 밥상이다. 크기는 지름 43cm부터 56cm까지 3가지 사이즈가 있다.

또한 와디즈에서 1억원 펀딩에 성공한 단순생활의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는 날개 노출 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드셋을 연상 시키는 마카롱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에 반영구 BLDC 모터가 적용돼 2시간 완충으로 강력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침대용으로 선보인 한빛카페트의 '프리미엄 대자리'도 있다. 가로 150cm, 세로 190cm의 2인용 침대에 사용 가능한 이 제품은 2번의 압축 과정을 거쳐 표면이 매끄럽고 변형이 적어 침대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뒷면에는 매트리스 고정을 위한 밴드가 있어 미끄러짐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100% 국내 생산되는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미하이스35' 전 제품도 행사에 참여하며, 무형광 인견 원단을 사용한 비비엔다의 '썸머 패브릭 아기 여름패드 이불세트'도 역대 최저가로 선보인다.

롯데마트, '당일계란·3일돼지' 등 초신선 전략 집중

사진= 롯데마트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시간에 초점을 맞춘 초신선 전략에 집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당일 계란, 3일돼지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롯데마트에서는 오늘 낳은 계란을 매장에서 판매한다. 내달 1일부터 잠실점과 서울역점 등 수도권 20개 매장에서 '초신선 계란'을 선보인다. 초신선 계란은 당일 아침 지정농장에서 수집된 계란을 선별해 당일 세척, 포장해 당일 오후에 매장에서 바로 판매하는 계란으로, 당일 판매되지 않은 상품은 모두 폐기한다.

초신선 계란은 수도권 20개 매장에서 약 200팩 한정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지속적으로 물량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롯데마트는 현재 오프라인 매장(즉석 도정미 33개점, 즉석구이 김 12개점)에서 판매중인 상품들을 내달 1일부터 잠실점과 구리점을 기반으로 롯데온을 통해 전국 택배 운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원터치 웰니스 모드' 탑재... 수면 방해받지 않는 각도 구현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숙면을 유도하는 '파라오 모션케어'를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열대야 속 숙면을 위한 소비가 늘어나며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수면산업협회에 따르면 국내 수면시장 규모는 지난 2011년 약 4800억원에서 시작해 2015년 2조원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약 3조원대까지 성장할 전망이다.

이에 바디프랜드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 클라우드'는 SCI급 의학논문을 근거로 바디프랜드 수면연구소에서 수면전문가들이 연구개발 및 테스트를 통해 제작한 '원터치 웰니스 모드' 기능이 적용된 신제품 '파라오 모션케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원터치 웰니스 모드'의 4가지 원터치 모드 중 '숨편한 모드'는 수면 시 호흡이 불편하지 않도록 빈도를 줄이고 자세변화에 의해 수면이 방해받지 않는 각도를 구현한다. 뇌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브레인뮤직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라이트 컬러 테라피 등 기능도 적용 돼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장기간의 실내 생활에 더위가 겹치면서 집안에서의 건강 관리와 컨디션 조절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불면증을 겪는 이들이 증가하는 상황에 맞춰 안마의자와 매트리스 등 제품에 숙면을 유도하는 프로그램과 기능을 접목하는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