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폴 바셋, 여름 디저트 빙수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폴 바셋, 여름 디저트 빙수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2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폴바셋
사진=폴바셋

폴 바셋, 여름 디저트 빙수 3종 출시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신제품 빙수 3종을 여름 디저트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대표 메뉴로 선보인 '커피 빙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로 만든 커피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게이샤 원두를 토핑한 프리미엄 빙수다. 스페셜티 커피 중에서도 최고가로 분류되는 게이샤 원두 가루를 올렸다.

'아이스크림 팥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통팥과 인절미,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을 올린 오리지널 팥빙수다. '토마토 빙수'는 상하농원에서 재배한 생토마토와 함께 얼린 얼음 위에 연유와 토마토 토핑을 더한 제품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올 해 폴 바셋에서 빙수를 처음 선보였다"며 "폴 바셋 대표 여름 메뉴인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프라페를 잇는 신메뉴"라고 설명했다. 

사진= 이디야커피.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텀블러・워터보틀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 계절감을 살려 디자인한 MD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쿨 텀블러'와 '쿨 워터보틀'이다. 두 제품 모두 2중 벽면을 갖춘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내부가 제작돼 보냉력이 높으며 외벽에 결로가 생기지 않는다.

쿨 텀블러는 민트와 화이트 색상 2종으로 구성됐다. 텀블러 바디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강하며 리드부분은 투명한 트라이탄 소재로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다. 쿨 워터보틀은 트라이탄 소재로만 제작돼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특히 얼음을 더 많이 담을 수 있도록 55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이디야커피의 시원한 음료를 언제 어디서나 보관하며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시즌 MD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 삼양식품.
사진= 삼양식품.

삼양식품 불닭 캐릭터 '호치', 라인 이모티콘 출시

삼양식품이 캐릭터 '호치'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불닭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삼양식품은 한국과 일본에서 라인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인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은 메신저에서 자주 사용하는 40가지의 표현을 호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것이다. 호치의 다양한 몸짓과 표정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으며, 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에선 불닭 캐릭터 굿즈를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아트박스와 협업해 선보인 문구류 4종(핵불닭볶음면 수첩, 불닭볶음면 노트, 핵불닭볶음면·불닭볶음면 지우개), 애경산업 2080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 '2080 호치치약', 컵라면 뚜껑 홀더로 사용할 수 있는 호치 피규어 '라꿍' 등 총 6가지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호치 굿즈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며 "향후에는 게임 등 콘텐츠 분야로 호치의 활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KFC
사진=KFC

KFC, '이탈리안 타워버거' 출시... "살라미햄+시크릿 소스 추가"

KFC가 시그니처 메뉴 '타워버거'를 이탈리안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타워버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탈리안타워버거는 통가슴살 필렛과 해시브라운, 슬라이스 치즈 등 다양한 식재료가 어우러진 타워버거에 짭조름한 이탈리아식 살라미햄과 시크릿 소스 2종을 추가한 제품이다. 기존 타워버거가 가진 두툼한 높이는 그대로 유지한 채, 새롭게 추가한 재료로 맛과 식감은 더욱 풍부해졌다.

KFC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탈리안타워버거와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색다르면서도 풍부한 맛으로 기존 타워버거를 애용해 온 고객과 새로운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신제품 '이탈리안타워버거'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빽다방
사진=빽다방

빽다방, 단백질 넣은 '프로틴쉐이크' 20만잔 판매 돌파

빽다방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선보인 '프로틴쉐이크'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로틴쉐이크는 빽다방이 1년여 간의 연구 개발 끝에 선보인 올 여름 신메뉴다.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단백질을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점이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지난 3월말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22만잔(지난 6월 15일 기준)을 넘어섰다.

특히 이번 메뉴는 프로틴 함량이 80%인 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해 만든 쉐이크이다. 한잔에 무려 34g의 단백질(100ml당 8g)이 함유됐다. 높은 단백질 함유량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빽다방의 프로틴쉐이크는 바나나와 초콜릿 2가지 맛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직·가맹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올 여름 '헬린이(헬스+어린이)', '홈트(홈트레이닝)' 등 운동 관련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몸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이번 메뉴가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매 시즌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킬 메뉴 개발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피자헛
사진=피자헛

피자헛, SKT 멤버십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 증정

한국피자헛이 SK텔레콤과 손잡고 24일 하루 동안 SKT 고객에게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에 따르면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멤버십 웹과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을 통해 26일까지 온라인 방문포장 시 피자 1판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5GX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리치치즈 파스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리치치즈 파스타 무료 쿠폰은 피자 50% 쿠폰 사용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5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