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월드, 여름 2종 도심 속 호캉스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월드, 여름 2종 도심 속 호캉스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월드, 여름 2종 도심 속 호캉스 패키지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가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삼시세끼 인 호텔(in Hotel)', '레스토랑 어벤져스(Avengers)'의 2종 패키지는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삼시세끼 인 호텔'은 2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커플형은 디럭스룸 1박과 라세느 2인 조식, 도림의 2인 런치 코스 요리는 물론 호텔 지하에 위치한 프리미엄 맥주 펍인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의 치킨(혹은 스테이크)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됐다. 

패밀리형 상품은 패밀리 트윈룸과 라세느 3인 조식(성인2, 소인1), 도림 2인 런치 코스(소인 별도 추가 가능) 외에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에서 즐기는 치킨(혹은 페퍼로니 피자 또는 국물 떡볶이), 생맥주2잔과 탄산음료 1잔이 제공된다.

'레스토랑 어벤저스' 패키지는 주중(월~금) 전용상품으로 디럭스룸 1박에 호캉스가 더욱 여유로워지는 발렛 서비스 무료 1회 제공 및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추가 특전으로 라세느와 도림의 식사 1회를 선택할 수 있다. 

워커힐, '펫팸족' 위한 '오 마이 펫' 패키지 

사진= 워커힐 호텔
사진=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펫캉스' 전용 '오 마이 펫(Oh My Pe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 마이 펫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펫 컨셉룸에서의 편안한 1박에 더해 반려동물을 위한 장난감, 전용 침대 및 베개, 식탁, 식기, 건조기, 배스로브, 타월, 비스타 워커힐 팬던트 등이 제공되어 투숙객뿐 만 아니라 반려동물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미니바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음료와 간식도 함께 구비돼 있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은 오 마이 펫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리프레시 유어 펫(Refresh Your Pet)'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로, 반려견과 함께 워커힐 힐링 숲을 산책하고, 프리스비, 노즈워크 등의 놀이로 맞춤형 펫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리프레시 유어 펫 프로그램은 오 마이 펫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체크인 시 예약이 가능하다. 

단, 오 마이 펫 패키지는 무게 15킬로그램 이하의 반려동물 한 마리 기준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 내 사료는 포함되지 않는다. 공공 장소에서는 반려동물의 자유로운 활동이 불가해 객실까지 캐리어를 사용해 이동해야 하며 레스토랑 및 바 이용 시에는 동반이 제한된다. 

글래드 호텔,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 출시

그리츠M 야외 가든 전경. 사진= 글래드 호텔
그리츠M 야외 가든 전경.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이 제주맥주와의 협업을 통해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를 올해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꿀잠을 잘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섬세한 꽃 향기로 산뜻한 끝 맛을 선사하는 밀맥주 '제주위트에일' 2캔,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콤비네이션 피자 1판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피자는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픽업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의 야외 테라스에서 이용 가능한 '테라스 피크닉 세트'(텐트, 매트, 바구니, 의자)를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대여 할 수 있다.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 출시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주말을 맞아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를 이달 22일부터 8월 16일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만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Balmain)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는 자녀를 위한 영어 클래스 참가와 그랜드 캠핑존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50분간 진행되는 영어 클래스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댄스 타임, 구연동화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놀이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영어 클래스는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운영되며, 하루 2번 오전 11시와 오후 1시에 호텔 내 지정된 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는 영어 클래스에 참가한 어린이 고객에 한해 주말 한정 운영하는 '그랜드 캠핑존'의 2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랜드 캠핑존의 운영 시간은 주말(토-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안전을 위해 어린이 고객은 보호자 동반 시에만 입장 가능하다.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 예약 기간은 6월 22일부터 8월 16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이다. 단, 본 패키지는 주말에만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