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포레스트힐 클렌저, 홍쓴부부 팬더분장까지 지웠다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포레스트힐 클렌저, 홍쓴부부 팬더분장까지 지웠다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2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레스트힐
사진=포레스트힐

포레스트힐 , 홍현희 제이쓴 팬더분장까지 지운 클렌저 영상 화제

신개념 반죽 제형으로 홈쇼핑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포레스트힐의 모델 홍현희가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레스트힐X홍쓴부부’ 영상을 공개하며 브랜드가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저는 반죽을 연상시키는 신제형으로 홈쇼핑에서 특히 주목을 받아왔다. 해당 제품은 피부가 편안한 pH5.5의 약산성 클렌저로, 세안 직후에도 마치 스킨케어를 받은 듯 매끈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져왔다.

론칭 때부터 김우리 스타일리스트가 선택한 제품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포레스트힐은 이후 단독 채널인 CJ오쇼핑에서 다수의 매진 행진이 이어지며 론칭 10개월만에 낱개 기준 약 130만개가 판매됐다.

영상 속 홍쓴 부부는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한 팬더분장을 이중세안 없이 한 번에 말끔하게 지워내며, 제품의 순한 성분 뿐 아니라 뛰어난 세정력까지 보여준다.

최근 MBC ‘전지적참견시점’, TV조선 ‘아내의맛’ 등에 출연해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고 있는 홍쓴 부부는 포레스트힐 클렌저 영상 또한 단 시간 내 유튜브 34만 뷰의 조회 수를 넘어서기도 했다.

포레스트힐 관계자 측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홍쓴 부부를 모델로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보이며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뉴이스트 민현의 청량미 넘치는 여름 화보 공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뉴이스트 민현의 다양한 화보컷, 백커버 컷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민현은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청량미를 십분 뽐냈다. 특히 민현 특유의 깔끔하고 또렷한 이목구비가 여름 화보 콘셉트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다.

백커버 속 밝고 화사한 그의 피부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됐다. 그는 인터뷰에서 “오늘 촬영을 위해 종일 뗑이돌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채 있었는데 신기하게 피부가 편안하다. 들뜸 없이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지속돼 놀랐다.”고 칭찬하기도 했다.

백 커버 외에 추가로 공개된 화보 컷 속에서 그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뽐냈다. 그의 피부를 연출한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로, 남녀노소 누구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UV 엑스퍼트’ 라인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민현의 더 자세한 화보는 ‘데이즈드’ 7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3 STEP 마스크’ 2종 출시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한 장의 마스크에 세 가지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2종의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 리뉴얼로 더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3세대 시크릿 에센스가 담긴 마스크와 매일 손상되는 피부 결과 광을 함께 케어하는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그리고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여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크릿 크림까지 3단계의 스킨케어로 구성,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천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실크 같은 느낌으로 피부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된다. 예민하고 얇은 눈가 피부를 도톰하게 덮는 아이 케어 패치와 볼과 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입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은 수분길을 케어해주는 이화곡발효와 아쿠아펌TM 성분을 듬뿍 함유, 강력한 수분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윤택함을 선사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3가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브랜드 모델로 안효섭 발탁

이니스프리가 배우 안효섭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광고 영상 티저를 22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는 안효섭과 함께하는 첫 번째 캠페인으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안효섭은 흰 셔츠를 입고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깨끗한 피부로 청량한 모습을 자랑했다. 이번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캠페인을 시작으로 안효섭은 국내·외 전 국가에서 이니스프리 광고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배우 안효섭이 지닌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이니스프리와 좋은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효섭은 “대한민국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모델로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브랜드 광고와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진정성 있고 친근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사진=메디힐
사진=메디힐

메디힐 ‘버블 마스크팩 3종’ 리뉴얼 론칭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기존 별개의 제품으로 운영하던 버블 마스크팩 3종을 하나의 라인으로 통합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몰 마녀스토어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메디힐 버블 마스크팩 3종은 점차 확대되는 홈 스킨케어 및 딥 클렌징 니즈에 따라 마스크팩 하나로 피부와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탈 버블 케어 루틴을 제시한다.

씻어 내는 타입의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는 시트에서 끊임없이 생성되는 수백만 버블들이 피부 겉과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섬세한 모공 맞춤 버블의 셀프 버블링으로 닿기 어려운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효과를 부여하며, 토닝 콤플렉스와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인 탄닌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를 한결 화사하고 윤기있게 가꿔 준다.

흡수시키는 타입의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2종은 톡톡 터지는 버블 세럼의 마사지 효과가 지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 주는 제품이다. 버블 형성에 특화된 홀타입 거즈 시트로 부착 시 답답함 없이 편안하며, 떼어 낸 후에는 씻을 필요 없이 두드려 흡수시키면 돼 보다 간편하다. 피부 톤 정화 및 윤광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와 피부 진정 및 매끈 결광 연출에 도움을 주는 ‘진정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두 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메디힐은 마녀공장 등 7개 브랜드의 신규 통합몰인 마녀스토어(m:스토어)에서 6월 28일까지 리뉴얼 제품 3종 단품 및 5장 세트를 50% 할인하며 5장 세트 구매 시 BTS 보습 케어 마스크 5장을 추가 증정한다.

함께 사용하기 좋은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젤 클렌저’와 ‘떼르말 워터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역시 행사 기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뷰티윈도 메디힐 공식 스토어에서는 6월 26일까지 리뉴얼 제품 3종 10장 세트를 50% 할인하며, 구매 시 ‘블랙아이 안티링클 마스크’ 3장을 증정한다.

사진=마몽드
사진=마몽드

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증정’ 기획전 진행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며,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OiOi’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마몽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문구를 불어로 재구성해 ‘Ma vie a moi’를 가방에 새겼다.

이번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여름철 답답한 마스크 착용에도 가벼운 메이크업을 도와줄 ‘오일 컷 실키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는 즉각적으로 유분을 잡아 번들거림을 완화시켜주며,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메이크업 첫 단계 제품이다.

올데이매트 성분과 피지 센서링 파우더를 포함한 ‘오일 컷 베이스’가 피지 분비량 감소를 도와 과잉 피지를 케어하고, 두 가지 사이즈의 파우더 입자가 다양한 깊이의 굴곡을 커버해 거친 피부 결을 보다 매끄럽게 표현해 준다. 메이크업 시 가장 기초가 되는 아이템인 만큼 끈적임 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사용감으로 더욱 견고한 기초 메이크업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에 따른 피부 고민으로 메이크업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자연 유래의 건강한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의 기능을 더했다. 판테놀이 포함된 ‘수분베리어 콤플렉스’와 ‘안젤리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결을 촉촉하게 케어해 주며, ‘연꽃 모사 파우더’가 피부 위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사진=더페이스샵
사진=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아기자기한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SAVE THE FOREST’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모습을 담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클렌징, 핸드크림 등 총 10종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깜찍한 다람쥐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귀여운 여우 캐릭터의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야외 활동 중 흐르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저자극 자외선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한 표정의 곰과 토끼를 만날 수 있는 ‘닥터벨머 UV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과 ‘닥터벨머 UV 더마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준비됐다.

그 밖에 피지 개선은 물론 초미세먼지 세정이 가능한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관리해주는 ‘제주 화산토 프레시/카밍 코팩’, 사용하기 쉬운 버블 타입으로 초미세먼지부터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까지 한 번에 제거해주는 ‘숲 속 친구들 버블 핸드 워시’,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하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숲 속 친구들 핸드크림 01/02호’ 등도 동물 친구들을 만나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을 전한다.

사진=셀트리온 스킨큐어
사진=셀트리온 스킨큐어

국민사위 김호중, 이너랩 전속모델 발탁

트바로티 김호중이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이너랩은 셀트리온 스킨큐어가 지난해 12월 초 신규 론칭한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이너랩 관계자는 “김호중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와 감동을 주는 목소리, 생기 있고 건강한 모습이 매력적인 가수”라며, “이너랩의 대표제품인 플라센타와 유산균을 비롯해 새롭게 출시예정인 초유단백질 등 다양한 건강 및 이너뷰티 제품들과도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이너랩 측은, 김호중을 발탁하면서 기존 모델인 배우 서지혜와 함께 투 톱 체제를 구축하며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게 됐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은 김호중 모델 발탁을 기념해 깜짝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 오전 10시 25분, CJ 오쇼핑 생방송을 통해서 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12개월분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김호중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3종 굿즈를 증정한다.(굿즈는 홈쇼핑 생방송, 12개월 분에만 증정)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