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켄싱턴 설악밸리,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켄싱턴 설악밸리,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설악밸리,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설악밸리 단독형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설악밸리 단독형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신혼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포레스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1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를 위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과 다이닝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구성은 ▲단독형 객실 1박 ▲초이스 다이닝 2인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 ▲웰컴 세팅 ▲레이트 체크아웃 13시(월~목)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빗 형태의 단독형 객실은 26평형(86m²), 35평형(115m²), 36평형(119m²)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위스 감성의 색과 패턴 무늬, 소품 등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꾸며진 객실로 창 밖을 통해 자연의 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객실 구조는 침실 3개, 거실, 다이닝 룸, 욕실 2개, 프라이빗 바비큐 테라스 등으로 구성됐다.

초이스 다이닝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룸 서비스' 형태 및 뷔페식 조식 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시그니처 칵테일은 훈연향이 감도는 레드 빛의 시그니처 칵테일 1종과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상큼한 맛의 슈퍼푸드로 만든 알로하 칵테일 3종(블루베리 마가리타, 워터멜론 카이피리냐, 자두 샹그리아) 중에서 취향에 따라 2가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는 고객의 기호에 따라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 둘만의 바비큐 파티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프라이빗 바비큐 박스를 테이크아웃 형태로 제공된다. 

웰컴 세팅은 신선한 제철 과일과 프리미엄 와인(화이트 또는 레드)으로 준비된다. 여유로운 아침을 위해 주중(월~목) 이용 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서비스 혜택도 적용된다.

더불어  모든 허니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편리하고 빠른 체크아웃을 위한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Express Check-out Service)'를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 '氷캉스' 서머 패키지 5종 출시

더 파빌리온 밀크 빙수 제품 이미지. 사진= 워커힐 호텔
더 파빌리온 밀크 빙수 제품 이미지. 사진=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이 여름 호캉스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 '서머 인사이드(Summer Inside)'와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머 칠아웃(Summer Chillout)' 패키지는 각각 그랜드 딜럭스 룸 또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하며, 타입별로 그랜드 워커힐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 밀크 빙수 혹은 치맥 세트가 제공된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Foret@더글라스'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과 함께, 맥주 와인과 가벼운 스낵이 제공되는 더글라스 아워 및 가벼운 조식 등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돼있다.

글래드 호텔, '#덕분에 챌린지' 동참

땡큐박스 이미지. 사진= 글래드 호텔
땡큐박스 이미지.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아 땡큐박스 증정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덕분에 챌린지' 이벤트를 이달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의료진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글래드 호텔에서 힐링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땡큐박스'를 증정한다.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취미 활동을 통해 안전하게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DIY 키트 하비인더박스(HOBBY IN THE BOX), 숙면을 돕는 글래드 꿀잠 안대와 피부 보습을 위한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땡큐박스를, 메종 글래드 제주는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수제잼을 생산하는 제주도 향토 기업 '냠냠제주'의 마말랭잼 1개, 글래드 꿀잠 안대,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키트 1개로 구성된 땡큐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의료진이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동반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주중 런치 제외),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디너만 해당)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땡큐박스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은 직원에게 명함, 신분증 등으로 의료계 종사자임을 인증하면 제공 받을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서머 오퍼' 선봬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서머 오퍼. 사진= 안다즈 호텔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서머 오퍼. 사진= 안다즈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시티호캉스족을 위해 2박 이상 투숙 시 특별 할인 혜택 및 특전을 제공하는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서머 오퍼'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2박 이상 투숙으로 객실을 예약할 경우 ▲당일 객실 요금에서 25% 할인 혜택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조각보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50% 할인 ▲카나페 요리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해파아워 '버블앤바이츠' 30% 할인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 다채로운 특전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회원으로 로그인 후 2박 이상 일정으로 객실을 검색해야 유효하며,  안다즈 서울 강남의 최고급 스위트룸 4개 객실을 제외한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