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GS샵, '퍼마일 자동차 보험'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GS샵, '퍼마일 자동차 보험'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퍼마일 자동차 보험' 판매

GS샵이 주행거리와 연동한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가입자의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산출해 본인이 탄 Km만큼만 매 월 보험료를 납입하면 되는 상품이다.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이나 운전하는 횟수가 적은 고령층, 집 근처만 운전하는 사람들은 기존 보험료 대비 최대 30% 정도를 절약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보장 내용 말고도 GS샵 전용 특약 가입을 통해 별도 운전자보험에 가입해야만 지원되던 법률 비용(형사합의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과 성형 지원금 등도 보장받을 수 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만들었으며, 가입 시 제공되는 캐롯 플러그를 통해 자동으로 주행 거리가 측정된다. 사고 발생시 플러그의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사고접수도 가능하다.

또한 GS샵 모바일 앱에서만 보험료 산출 및 가입을 할 수 있다. GS샵 앱에서 '자동차보험'을 검색하거나, 아래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험료 산출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적립금 1만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오쇼핑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세트 론칭

풍기인견 침구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풍기인견 침구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이 풍기인견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17일 밤 9시 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여름 시즌 대표 침구 소재인 '인견'에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쾌적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인견 이불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청량감 있는 여름용 인견 이불을 표현하기 위해 시원한 블루, 고급스러운 그레이, 화사한 핑크 색상으로 제작됐다.

침대 패드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중간 중간을 고정하는 프리미엄 점프 퀼팅 방식을 적용했다. 패드 4면의 테두리와 베개커버 앞·뒷면 모두 풍기인견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

이달 17일 TV홈쇼핑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론칭 방송도 진행한다. 앳센셜 풍기인견 침구 풀세트(이불+패드+베개커버 2장)와 풍기인견 홑겹 침구 세트(홑겹이불+베개커버 2장)를 받아보는 구성이다. 

슈퍼싱글, 퀸, 킹, 슈퍼킹 중 사이즈 선택 가능하며 블루·그레이·핑크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최화정쇼 단독 사은품으로 풍기인견 슈퍼싱글 홑겹침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사은품도 골라가세요" … 현대홈쇼핑, '고고마켓' 프로모션

사진= 현대홈쇼핑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고고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고마켓'은 '고객이 직접 고르는 마켓'의 줄임말로, 쇼핑 후 제공되는 사은품을 고객이 원하는 품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통상 홈쇼핑업계는 매달 구매액과 구매 횟수 등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을 선정해 사은품을 제공해왔는데, 앞으로는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프로모션 진행 방식을 바꿨다.

현대홈쇼핑은 '고고마켓'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송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액이 25만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라면(20개입), 스팸 세트(6개입), 물티슈(12입), 키친타올(18롤), 세탁세제(8L) 등 8종류의 생필품 중 원하는 품목 하나를 지정해서 받을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