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바이오리 '아끄네쁘리 트러블 펜'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바이오리 '아끄네쁘리 트러블 펜'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0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이오리
사진=바이오리

바이오리 ‘아끄네쁘리 트러블 펜’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

바이오리(Biolee)는 6월부터 동남아시아 모바일 쇼핑앱 ‘쇼피’를 통해 말레이시아 시장을 공략한다고 5일 밝혔다.

여드름 균(Propionibacterium acnes)에 효과적인 송화 추출물이 고농축 함유된 아끄네쁘리 안티 트러블 펜은 특허 성분인 송화 추출물 10%를 비롯해 히비스커스, 쇠비름, 병풍, 녹차,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등의 추출물과 알란토인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다.

세계적 의학저널인 ‘파이토테라피 리서치’에 따르면 송화 추출물은 염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이며, 항산화 작용이 증가하는 것으로 밝혀짐을 계기로 중국과 동남아 해외 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바이오리는 최근 ‘안티 트러블 펜 Ⅱ[레드]’를 출시하며 본격 여심을 공략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고기능성 트러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맞춰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등의 오피셜 채널에서 크고 작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고객과의 관계 형성에도 힘쓰고 있다.

현재 바이오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진 업로드만으로 참여 가능한 ‘6월 리뷰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뷰티 크루 모집’ 등의 크고 작은 프로모션을 진행.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면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발진, 가려움, 뾰루지 등의 피부고민을 전문의의 도움이 아닌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높은 기온으로 인해 피지 분비가 활발해진다. 또한 답답한 마스크와 여름철 햇빛 등 다양한 피부 자극 요소가 더해져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피부에 문제가 생겼다고 해서 해당 부위를 함부로 긁거나 손으로 만지면 피부 염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실외나 실내에서 사람들이 밀집하지 않은 환경이라면 잠시라도 마스크를 벗고 피부에 여유 시간을 주는 것이 좋다.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휴대가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고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니즈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해피니스 위크’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14일까지 ‘해피니스 위크’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는 브랜드 랑콤은 매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며, 한국을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다양한 해피니스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랑콤은 ‘해피니스 위크’ 기간 내 매장 방문 시, 랑콤의 베스트셀러 자외선차단제인 UV 엑스퍼트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체험 키트를 증정하며, 랑콤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핑크 포켓 거울을 증정한다. ‘해피니스 위크’ 시작일인 오늘 단 하루 동안은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해피니스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해당 기간 중 더블 마일리지 적립은 물론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또 랑콤의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피니스 위크’ 기간 동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니스 위크’ 기간 중 랑콤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5만 2천원 상당의 ‘블랑 엑스퍼트 어반 듀오 쿠션’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랑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구매 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체험할 수 있는 7ml 3개입을 추가 증정한다. 이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용량과 동일한 용량이다. 또한 ‘해피니스 위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일 체험 키트’를 추가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 제공되는 각종 혜택과 첫 구매 고객 15% 할인도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S/S 플레르(Fleurs)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싱그러운 생화에서 영감을 얻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신향 ‘플레르 에디션(Fleurs Editio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월 론칭한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주는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메모아 데 플레르(la Memoire des Fleurs), 데어 스테어(Dare Stare), 네롤리 샤워(NEROLI SHOWER) 등 3종으로 이뤄져 있으며,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이다. 특히 필보이드 대표 제품군인 샤워오일을 비롯해 새로운 카테고리인 바디미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샤워오일은 거품이 나지 않는 타입의 바디 세정 제품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드 오일 바디미스트는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촉촉한 오일 레이어가 온몸을 감싸 안아주며 은은하게 남은 잔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6월 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 과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롯데월드몰점 및 세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선케어 ‘Reef Friendly’ 리뉴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해양 환경과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기존 선케어 제품을 ‘Reef Friendly’로 리뉴얼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가 바다로 스며들어 산호초를 하얗게 만들고, 죽게 만드는 ‘백화현상’에 주목했다. 이에 피부는 물론 해양 생태계까지 생각한 ‘Reef Friendly’로 선케어 라인을 재정비해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선케어 제품 중 ▲데일리 라인 4종 ▲톤업 라인 1종 ▲인텐시브 라인 4종 ▲아쿠아 라인 2종 ▲모이스트 라인 1종에는 브랜드가 개발한 고유 아이콘인 ‘CORAL REEF FRIENDLY’ 마크가 그려져있다.

뿐만 아니라, 인텐시브 롱래스팅 선스크린 EX, 인텐시브 트리플 쉴드 선스크린 등 인텐시브 라인 일부 제품은 성분과 사용감, 향 등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이전과 더욱 차별화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