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리온, '유칼립.톨' 캔디 출시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리온, '유칼립.톨' 캔디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6.0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유칼립.톨' 캔디 출시... "유칼립투스 오일+멘톨 함유"

오리온이 유칼립투스 오일과 멘톨 성분을 함유한 '유칼립.톨' 캔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유칼립.톨은 유칼립투스 오일과 멘톨을 함유해 청량함과 시원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유칼립투스는 호주에서 많이 나는 허브의 일종으로, 호흡기와 면역계를 강화시켜 감기를 예방하고 기침, 가래를 진정시켜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유칼립.톨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목이 답답할 때, 또는 식후나 흡연 후 입가심에 섭취 가능하다. 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로 편리함도 살렸다.

오리온 관계자 "매 년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기관지의 답답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유칼립.톨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실내외에서 마스크 착용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베이커리 5종 출시

SPC삼립이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의 크림치즈를 활용한 베이커리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크래프트 크림치즈 베이커리는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치즈 촉촉케익'과 폭신한 휘낭시에 위에 크림치즈 크림을 올린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크림치즈 맛 쉬폰 미니케익 '크림치즈 한입쉬폰', 치즈가루를 넣은 소보루 토핑과 크림치즈를 넣어 진한 치즈향의 '크림치즈 소보루', 망고맛 크림치즈 필링을 넣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크림치즈 망고 데니쉬'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6월 중으로 '크림치즈 촉촉샌드'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크래프트 하인즈의 대표 제품인 크림치즈를 원료로 한 베이커리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 협업 제품을 적극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폴바셋.
사진=폴바셋.

폴 바셋, '소화가 잘되는 우유' 사용한 '소잘라떼' 출시

폴 바셋이 유당을 제거한 유당분해 우유를 사용한 '소잘라떼'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소잘라떼는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사용한다.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속 유당(락토오즈)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다. 우유를 마신 뒤 느낄 수 있는 복통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했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불편함 없이 음용할 수 있다. 유당불내증은 한국인 두 명 중 한 명이 경험하는 증상으로, 유당불내증을 앓고 있는 경우 유당 분해 효소인 '락타아제'가 부족해 우유 속 유당(락토오즈)를 소화하지 못한다. 이 때문에 우유를 마신 뒤 더부룩함과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을 보이는 것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카페라떼 주문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또는 '소잘우유'로 우유를 변경해 달라는 고객 요청이 많아, 이를 정식 메뉴로 출시한 것"이라며 "카페라떼를 마시면 배가 아프다고 하시는 고객이 많은데, 평소에 배가 아플까봐 라떼 선택을 고민했던 고객도 걱정 없이 카페라떼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올해부터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매출 1%를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하기로 했다. 폴 바셋에서 소잘라떼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 발탁...  "깡 열풍 이어간다"

농심이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 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최근 밈(meme)으로 시작된 '깡 열풍'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급되고,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하는데 힘입어 '비' 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비와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만큼, 이번 모델 발탁이 새우깡에 한층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농심은 깡 열풍이 온라인에서 자연발생 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제작할 예정이다. 농심은 새우깡과 깡 트렌드를 즐기는 영상을 응모하는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를 추진하고, 그 결과물을 활용해 비와 함께 광고를 만들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를 선정하고,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며 "1일1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도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진=뚜레쥬르
사진=뚜레쥬르

CJ푸드빌 뚜레쥬르, KT 더블할인 프로모션 진행... "1000원 당 300원 할인"

뚜레쥬르가 KT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5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KT멤버십 카드나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1000원 당 3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1회, 최대 20만 원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금액에 대한 포인트는 차감된다. 타 행사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 및 KT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 전 제품에 적용된다. 쉐이크, 빙수 등의 시즌 제품은 물론이고, 빙그레 '메로나'와 협업해 가잼비를 높인 '얼려먹는 메로나 아이스박스', '올 때 메로나' 등 이색 제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생활 속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를 지속 마련하고 있다"면서 "뚜레쥬르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며 일상 속 즐거움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