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제약] JW홀딩스, 아시아 제약사 최초 '영양수액제' 미국 시장 진출 外
상태바
[시경Today-제약] JW홀딩스, 아시아 제약사 최초 '영양수액제' 미국 시장 진출 外
  • 설동훈 기자
  • 승인 2020.06.0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W홀딩스
사진=JW홀딩스

JW홀딩스, 아시아 제약사 최초 ‘영양수액제’ 미국 시장 진출

JW홀딩스는 박스터 헬스케어와 미국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새로운 영양수액제에 대한 제품 개발 및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박스터는 미국에 본사를 둔 의약품·의료기기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이번 계약에 따라 양사는 새로운 영양수액제를 공동 개발한다.

또 JW홀딩스는 자회사 JW생명과학을 통해 신제품을 박스터에 공급하고, 박스터는 미국에서 이들 제품에 대한 유통, 판매 등 마케팅 활동을 담당키로 했다.

이와 함께 JW홀딩스와 박스터는 피노멜(FINOMEL, 국내 제품명 위너프)에 대한 글로벌 사업 영역을 조정, ‘대한민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였던 박스터의 판매·공급지역이 ‘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북아프리카 지역’으로 변경됐으며 이를 제외한 국가에 대한 유통 권리는 JW그룹이 갖게 됐다.

JW홀딩스 한성권 대표는 “박스터사와 그동안 진행해 온 성공적인 글로벌 사업에 대한 협력에 힘입어 미국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차세대 제품의 공동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박스터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영양수액제 시장에 대한 공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신신제약
사진=신신제약

신신제약, 홍현희와 함께하는 ‘미야리산U’ 광고 공개

신신제약은 개그맨 홍현희와 함께 한 생(生)발아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광고에서 홍현희는 “무엇을 얼마나 먹어야 장이 건강해지는 거야?”라며, 수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홍수 속에서 혼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이어 장까지 살아서 도착해 발아하는 미야리산U를 보고, 본인의 유행어를 활용한 “미야리산 먹으면 장이 읏짜읏짜 읏짜짜”를 외치며 한 번 더 웃음을 준다.

미야리산U는 위산,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과 장내에서 99.9% 발아해 증식하는 특징을 가진 낙산균이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또한 대부분의 유산균과 달리 공기가 없는 대장에서도 살아남는 혐기성균이다.

또한 소화를 돕고 간 노폐물을 배출시킨다고 알려진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돼 있어 장뿐만 아니라 위와 간 건강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발달장애인을 위한 AAC 그림카드 기부대상 기관 모집

대웅제약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지마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한 질병표현 AAC 그림카드(Augmentative and Alternative Communication Card, 보완대체 의사소통 카드)가 필요한 기부 대상 기관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질병표현 AAC 그림카드는 발달장애인들이 의료진, 보호자에게 정확한 질병 증상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를 위해 대웅제약은 특수교육, 의료 전문가뿐 아니라 임직원들이 직접 발달장애인들과 감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신청 기관은 전국의 병?의원, 특수학교, 복지관, 도서관 등 발달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하며, 접수는 참지마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정기관은 7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빼기 성장 챌린지’ 실시

동아제약이 오는 31일까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발매 기념 ‘빼기 성장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빼기 성장 챌린지는 권장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빼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은 미니막스 정글처럼, 중복되고 점점 많아지는 육아용품을 줄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육아환경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넘치는 아이들의 장난감, 책, 영양제 등을 빼거나 줄여 미니멀 육아, 뺄셈 육아를 실천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미니막스 #빼기성장법 #빼기챌린지 #MINIMAX #동아제약)와 함께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3명) ▲미니막스 정글(500명,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C, 비타민D, 칼슘비타민D 4 종 중 1종 임의 발송)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8일에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