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파시, 필링 성분 함유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파시, 필링 성분 함유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6.0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시
사진=파시

파시, 필링 성분 함유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 출시

캐릭터 화장품으로 알려진 파시(FASCY)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저 자극 클린 뷰티를 표방한 '파시랩'을 론칭하며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뛰어들며, 주력 제품으로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은 차세대 저 자극 필링성분으로 주목받는 PHA(Poly Hydroxy Acid)를 사용했다. PHA는 기존 필링성분으로 알려진 AHA(Alpha Hydorxy Acid), BHA(Beta Hydorxy Acid)에 분자구조가 커 피부자극이 적고 보습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은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락토코쿠스 발효 용해물 ▲스트랩토코쿠스 테르모필루스 발효물 ▲비피다 발효여과물 등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복합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개선해준다. 제형은 몽글몽글한 거품 타입으로 부드럽고 편리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와 관련해 파시는 피부임상기관을 통해 진행한 피부테스트를 진행해 무자극과 각질 및 피부결 개선 효과가 우수하다는 평가결과를 받았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썸머 페스티벌 1+1' 실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1일부터 10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닷컴, 쿠팡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미샤의 1200여 가지 인기 품목들이 1+1으로 판매된다.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 해결책으로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히트 상품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개똥쑥 진정 앰플'이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준비됐다.

'초보양 비비크림', '글로우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미샤 데어 루즈'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도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된다. 가격이 같으면 서도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도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품목에 따라 최대 80% 할인율이 적용되는 '쿨거래 특가'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과 '립펜슬 이탈프리즘' 등이 80% 할인되며, 고품질의 주름관리 크림인 '이모탈유스 크림'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출시… 4일 GS홈쇼핑 첫 판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에센스 등 기초 스킨케어 성분을 85% 함유해 촉촉하게 민낯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PEPTABRIGHT TONE-UP CREAM)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한 브라이트닝 펩타이드 성분인 ‘펩타브라이트’를 담아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낯 피부톤, 민낯 결 개선, 민낯 광채 개선 테스트는 물론 주근깨, 잡티 커버 24시간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다.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오는 4일 오전 10시35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하이드로켓 캠페인 전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의 폭발적인 수분 흡수력을 '로켓'에 빗대어 '#하이드로켓'이라는 콘셉트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2010년 출시 후 누적 판매 2500만개(2010년 출시 후 2020년 3월까지 한국 포함 총 17개국 누적 판매 수량) 돌파한 이니스프리의 1등 세럼(2019년 이니스프리 세럼 유형 상품 매출액 기준)이다.

6월 1일부터는 하이드로켓 컨셉을 살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아이 앤 페이스 볼, 하이드로켓 가습기로 구성된 '하이드로켓 가습기 패키지' 4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4만 2000원 상당의 구성을 3만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가로 준비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마스크팩 4종 업그레이드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팩 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설화수 4종 마스크팩’은 기존 제품의 효능을 강화해 리뉴얼한 여윤팩과 옥용팩,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진초팩과 백삼팩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여윤팩’은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연속 한국 마스크팩 판매 순위 1위(시장조사기관 보떼리서치)를 기록한 오버나이트 수면 마스크팩이다.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촉촉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피부 친화 보습막에 한방 추출물을 더했으며, 컴포트 웨이브 테크놀로지TM 기술이 적용된 한방 아로마 향을 적용하여 마음의 진정과 평안을 전달한다.

기존 제품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설화수 옥용팩’은 필-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피부에 바른 후 떼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며,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맑고 결이 고운 피부로 가꿔준다. 옥죽(둥굴레) 파우더와 금은화 추출물을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설화수 진초팩’은 한방 허브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PHA(파하,?Poly hydroxy acid) 성분을 함유한 허벌-클레이(herbal-clay) 마스크팩 제품이다. 뛰어난 피부 정화 효과를 보이며, 피부 표면과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원한 젤(gel)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작용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역시 새로 선보이는 ‘설화수 백삼팩’은 스크럽 효과를 지닌 마스크팩이다.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부드러운 필링을 도와주고, 꿀을 함유해 피부 브라이트닝과 피부 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가 뛰어나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지속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더블 픽싱 시스템이라는 픽싱막과 파우더를 통해 메이크업 시 무너짐과 들뜸, 다크닝 등을 방지해 하루종일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뛰어난 커버력으로 컨실러 없이도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며, 답답함 없이 가볍게 착 감기는 밀착력이 바른 듯 안 바른 듯 숨쉬기 편안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특히 이번,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2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마우스’와 함께 공식 출시 전 마켓을 오픈했고, 하루 만에 전 수량 완판됐다.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물량 입고했지만 빠르게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에뛰드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6월 1일부터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 및 에뛰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化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까지 생생하게 패키지에 표현해, 비첩 순환 에센스가 선사하는 생기롭게 빛나는 투명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순환과 진정을 돕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한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비첩 순환 에센스 외에도 비첩 순환 미스트(30ml), 궁진향:수 수연 밸런서(20ml) 및 로션(20ml), 수분선(13ml)까지 함께 구성됐다.

사진=세럼카인드
사진=세럼카인드

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 출시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에서 상쾌한 포어밸런싱을 경험할 수 있는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세럼카인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은 항균 효과와 모공/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세럼으로 요즘처럼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의 원료도 자연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4중 모공(개수, 크기, 부피, 넓이) 개선 효능 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기능성 제품이다.

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은 유럽, 포르투갈의 모과 마르멜로 잎 추출물 89%의 원액을 그대로 담아 노란색 제형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세럼카인드는 이번 신제품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과 함께 싱그러운 여름을 즐기는 프레쉬 세럼 라이프(fresh serum life)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불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햇살 가득 기분 좋은 피크닉 컨셉의 브랜드 무드와 어울리는 ‘여름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 #프레쉬세럼라이프 캠페인을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올 여름, 피지와 모공 걱정 없이 매끈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옐로멜로 드롭’은 세럼카인드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6월 1일부터 비이커 한남점에서 팝업스토어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RMK
사진=RMK

RMK ‘퍼스트 센스 쿨링 젤’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1일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해 줄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을 출시한다.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은 무더워지는 여름철 높아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쿨 다운 시켜주는 젤 타입 모이스춰라이저로, RMK에서 여름을 겨냥해 매년 한정 출시하는 쿨링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청량감 넘치는 수분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수분 공급과 열린 모공을 조여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보습 유지에 뛰어난 빌 베리 잎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과 땀 분비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준다. 피부 온도가 올라갔을 때 사용하면 확실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스파이시하고 파우더리한 향에 로즈&우드 향이 더해져 기분까지 리프레쉬 된다.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은 6월 1일부터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모두를 위한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를 1일 정식 론칭했다.

이너프프로젝트는 남들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신규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다. 연령에 관계없이 바르기 좋은 텍스처를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이너프프로젝트 7가지 신제품 모두 비건 프렌들리(Vegan-Friendly)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이너프프로젝트 수분 크림은 일반적인 단일 히알루론산 대비 24시간 기준으로 약 1.5배 자생 효능이 뛰어난 베타-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의 식물성 성분인 바쿠치올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이너프프로젝트는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 단독 론칭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눅스
사진=눅스

눅스,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 출시

프랑스 오일 브랜드 눅스(NUXE)에서 장미 추출물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해 딥 클렌징은 물론, 지울수록 건강한 피부 균형을 선사하는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은 눅스 식물 연구소가 고농축 장미 추출물에 자연유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아낸 ‘로즈바이옴’ 포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품목 모두 동물성 원료, 파라벤, 광물성 오일과 같이 자극적인 요소를 배제해 민감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베리로즈 미셀라 클렌징 오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임산부와 영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스윗아몬드 오일에서 프랑스산 프로방스 장미 꽃잎을 오랜 시간 천천히 우려내서 완성한 인퓨즈드 로즈 오일 베이스로, 딥 클렌징과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게다가,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는 물론, 피부에 꼭 필요한 8가지 성분만 담은 안전한 비건 포뮬러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리로즈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수로 지울수록 활짝 피어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클렌징 워터로, 피부에 수분과 생기 남기고 노폐물과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닦아내 지울수록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한 단계 진화한 클렌징 제품이다.

‘베리로즈 미셀라 폼 클렌저’는 장미 수분 가득한 초미세 버블이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는 제품으로, 여러 번 롤링해도 볼륨이 꺼지지 않는 쫀쫀한 거품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모공 사이사이의 노폐물과 잔여물을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베리로즈 멜팅 클렌징 밀크’는 장미로 세수한 듯 순한 사용감으로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으로, 초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밀크 in 오일’ 클렌저 제품이다. 세정력이 우수한 클렌징 오일에 로션의 보습 성분을 담은 제형에 담아 노폐물은 제거하면서 촉촉함만 남기는 순한 사용감을 준다.

한편, 눅스는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4종 모두 1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SSG닷컴, GS샵 등 온라인 채널에서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밀크, 무스폼 클렌저를 6월 한 달만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올리브영 기획 세트 ‘피니쉬 세팅 팩트 마스터’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올영세일 기간을 맞아 아트클래스 라인의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는 올리브영 기획세트 ‘피니쉬 세팅 팩트 마스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 세트는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본품과 미니 사이즈의 파우더 전용 브러쉬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 6000원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6월 1일 올리브영 ‘올영세일’ 오늘의 특가에 참여,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아트클래스 피니쉬 세팅 팩트를 9900원의 특가 금액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6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올리브영 베스트 셀러 세일에서는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은 30%,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