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aday-식음료]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外
상태바
[시경Taday-식음료]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5.2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비큐.
사진=비비큐.

“이민호 출연”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비비큐가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한 ‘핫황금올리브치킨’의 광고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을 27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30초짜리 영상 외에, 풀버전 링크를 클릭하면 2분 분량의 다양한 화면을 통해 인터뷰 및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 속 이민호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고 비비큐는 전했다. 또신제품인 핫황금올리브치킨(핫착!레드치킨,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핫찐!찐킹소스)의 4가지 시리즈를 모두 맛있게 먹어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까지 입맛을 다셨다는 후문이다.

이민호는 영상 속 인터뷰에서 “신제품을 먹어보고 깜짝 놀랐다. 기존 치킨과는 차별화된 맛이었다. 네 가지 모두 특색이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아몬드 봉봉봉’ 출시... 초코 아몬드 함량 30% 늘려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아몬드 봉봉봉’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초코아몬드 봉봉’ 아이스크림과 ‘이게 바로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 등 신제품들도 선보인다.

‘아몬드 봉봉봉’은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콜릿 코팅 아몬드 그리고 밀크 초콜릿 리본을 첨가된 제품이다. 특히초콜릿 코팅 아몬드의 함량을 기존 아몬드 봉봉 대비 30% 높였다.

배스킨라빈스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초코 아몬드 봉봉’도 함께 출시된다. 이번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은 지난 4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진행한 ‘6월 이달의 맛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해피앱 고객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투표 결과 1위를 기록한 ‘아몬드 봉봉봉’은 6월 이달의 맛으로, 2위에 선정된 ‘초코 아몬드 봉봉’은 오는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아몬드 봉봉봉’, ‘초콜릿’, ‘쿠키앤크림’ 등 총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이게 바로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아몬드 봉봉 블라스트, ‘아몬드 봉봉&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스틱바’도 함께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몬드 봉봉봉’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업 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참여로 오랜 시간 사랑 받은 ‘아몬드 봉봉’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