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루즈 르블랑 톤업쿠션' 28일 홈쇼핑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루즈 르블랑 톤업쿠션' 28일 홈쇼핑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25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 28일 홈쇼핑 론칭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이 가능하고 마스크를 착용해도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을 28일 저녁 11시 55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수시로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로 인해 메이크업이 묻어나거나, 마스크 내부 열기로 피부 역시 쉽게 건조해지고 들뜨기 쉽다.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2020년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피부광을 살린 스킨글로우 중심의 네추럴하고 건강한 피부표현이 될 전망이다.

28일 저녁 11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될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은 이러한 2020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200% 반영해 트렌디한 톤업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민낯 피부, 검은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잡티 피부 그 어떤 피부에든 인위적인 하얀색 백탁이 아닌 핑크빛 생기를 충전해 원래 좋은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화사한 톤업을 가능하게 한다. 게다가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으로 마스크를 착용해도 화장품이 묻어나지 않아 올 여름 메이크업 효자템으로 등극할 예정이다.

특히 특허 받은 AQUAXYL(특허번호:FR2839447B1)성분을 포함한 보습 에센스 성분이 74% 함유돼 여름철 속건조로 골치 아픈 이들에게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을 선물할 수 있으며,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PA++++제품으로 8시간 자외선 차단이 유지되어 자외선 노출이 많은 여름철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일명 ‘클레오파트라의 장미’라고 불리는 프랑스산 다마스크 장미수가 함유돼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공급하고 풍부한 에스트로겐으로 부드럽고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는 28일 저녁 11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단독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전 NS홈쇼핑 온라인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미리 구매 할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에어화이트, 미백 치약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AIRWHITE)에서 밝은 치아와 건강한 잇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치아 미백 효능 치약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TONE-UP CLEASING PASTE)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의 주성분인 과산화수소(H2O2)를 담은 치아 미백 효능 제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완료했다.

특히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 주성분 H2O2와 비타민C, 레몬추출물을 배합한 치아 미백 기술 ‘에어루미네 테크놀로지™’(AIR-LUMINE TECHNOLOGY™)를 적용해 깨끗한 치아 관리를 도와준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블랙티 민트향(홍차향)을 담아 미백 치약 특유의 향을 줄였으며 기분 좋은 양치는 물론 구취까지 케어해준다. 또한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해 잇몸 질환 예방을 도와주며 충치 예방, 치태제거,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사진=콜만
사진=콜만

콜만 생리대 CJ홈쇼핑 첫 론칭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콜만(Corman)이 오는 6월 1일 밤 11시 50분 CJ홈쇼핑을 통해 두 가지 구성의 유기농 100% 순면 생리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CJ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콜만은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최대 구성 및 온라인 최저 가격으로 고객을 찾는다. ‘메인 패키지’와 ‘메인 더블 패키지’ 분할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방송 당일 구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CJmall 온라인 구매 페이지에서 방송과 동일한 구성을 사전 판매 및 배송 중이다.

‘메인 패키지’는 콜만 중대형 생리대(10매입) 7팩, 중소형 생리대(10매입) 4팩, 팬티라이너(24매입) 3팩, 콜만 브랜드 파우치로 구성된 실속 세트다. 정가 10만원 상당의 제품 구성을 7만 8000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메인 더블 패키지’는 콜만 중대형 생리대(10매입) 14팩, 중소형 생리대(10매입) 8팩, 팬티라이너(24매입) 6팩, 콜만 브랜드 파우치 2개로 이뤄진 구성으로 선보인다.

정가 21만원 상당의 제품 구성을 1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한편, 콜만 생리대는 커버와 날개는 물론 흡수체까지 국제유기농섬유기구(GOTS) 인증 유기농 100% 순면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생리대다.

사진=미쟝센
사진=미쟝센

미쟝센, 퍼스널컬러 맞춤 염색약 ‘헬로크림’ 6종 출시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퍼스널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을 내추럴/애쉬 계열의 컬러로 구성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피부 톤에 따라 크게 쿨톤과 웜톤으로 나뉘는 퍼스널컬러는 얼굴 화장 및 옷을 고를 때 고려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헤어도 개인의 퍼스널컬러에 맞춰 스타일링 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퍼스널컬러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헬로크림은 쿨톤 3종(쿨블랙/쿨브라운/쿨애쉬), 웜톤 2종(웜브라운/웜코랄), 그리고 뉴트럴톤 1종(뮤트브라운)으로 총 6종이다. 블랙부터 브라운 색상까지 개인 피부 톤에 맞춰 오랫동안 정착 가능한 맞춤형 컬러들로 구성했다.

특히 헬로크림은 기존 염색약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 제형의 ‘젤크림’을 사용했다. 젤크림은 매끈한 재질로 모발에 쉽게 발리고 흘러내림 없이 밀착돼 셀프 염색에 편리하다. 또한, 듀얼 빗 캡 용기를 적용해 빗으로 떠 바를 필요 없이 빗 캡 용기 그대로 빗질하듯 초보자도 쉽게 염색할 수 있다.

동봉된 랩핑 앰플은 모발 표면에 음이온 보호막을 형성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염색 후 보호막이 모발 표면에 코팅되면서 물 빠짐 없는 컬러를 지속할 수 있게 돕는다. 랩핑 앰플은 빗 캡 용기에 섞어 사용하면 된다.

미쟝센 헬로크림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콩과 쌀에서 추출한 미세단백질 및 제주산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를 담았다. 미세단백질이 모발 깊숙이 흡수해 염색 후 머릿결 손상을 감소시키고, 제주산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 성분은 영양을 공급해 머릿결을 부드럽게 도와준다.

한편, 미쟝센은 헬로크림 출시를 기념해 퍼스널컬러 컨설팅 전문업체 ‘몽끄컬러랩’과 퍼스널컬러 자가 진단 키트를 제작했다. 실제 퍼스널컬러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교구를 바탕으로 제작한 키트를 통해 고객 스스로 쉽게 문진할 수 있다.

진단 결과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웜톤과 쿨톤으로 나뉘며 추천 헤어 컬러, 메이크업, 의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본 키트는 오는 6월부터 올리브영에서 헬로크림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자가진단 키트 활용법은 미쟝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킨알엑스랩
사진=스킨알엑스랩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클렌저 2종 및 시트 마스크 5종 출시

베이식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에서 피부 진정, 보습력을 갖춘 ‘마데세라 수분 클렌저 2종’과 피부 고민별 맞춤 집중 관리 가능한 ‘마데세라 시트 마스크 5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마데세라 수분 클렌저 2종’은 울릉도 청정 해양 심층수가 함유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피부 지질과 유사한 구조의 수분보호막 ‘BIO-Mimetic’ 기술이 적용돼 세안 시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또한 천연 유래 발효 ‘세라마이드’ 복합체와 ‘마데카소사이드’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마데세라 크림 마일드 휩 클렌저’와 ‘마데세라 크림 리페어링 클렌징 워터’로 구성돼 있다.

‘마데세라 크림 마일드 휩 클렌저’는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와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물 세안 없이 마무리가 가능한 원스텝 클렌징 워터인 ‘마데세라 크림 리페어링 클렌징 워터’는 pH5.5의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고, 민감한 피부 장벽을 보호해 준다.

‘마데세라 시트 마스크 5종’은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피부 고민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자연유래 텐셀 H시트, S시트를 적용해 마스크 효과를 극대화 해준다.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마데세라 리얼 레드 마스크’, ▲모공과 피지 관리에 탁월한 ‘마데세라 리얼 그린 마스크’, ▲수분 충전을 돕는 ‘마데세라 리얼 블루 마스크’, ▲미백 기능성 ‘마데세라 리얼 옐로우 마스크’, ▲주름 개선 기능성 ‘마데세라 리얼 퍼플 마스크’ 5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스킨알엑스랩에서는 ‘마데세라 수분 클렌저 2종’의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스킨알엑스랩 공식 쇼핑몰에서 최대 3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기능성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HERA Cell Essense Biome Plus)’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헤라는 유해 요소가 많은 도시와 상대적으로 청정한 지역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피부를 비교· 연구한 결과, 피부 표면의 생물학적 환경인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이 도시 여성의 피부에서 상대적으로 저하돼 있음을 확인했다.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자생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영양 성분과 우리 몸의 생체수를 모사한 셀 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2.0(Cell Bio Fluid SyncTM 2.0)를 최적으로 배합해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를 개발했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는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한 광채 피부로 완성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은 6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입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의 환경 변화로 지치고 균형을 잃은 피부를 위해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본연의 빛을 일깨워주는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오휘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새롭게 한층 진화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차세대 대표 에센스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은 7가지 프리 & 프로바이오틱스로 ‘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구성하는 기술로, 이 포뮬러는 조화로운 피부 환경을 찾아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활력을 더한다.

특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제품명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Sym- (공생, 함께, 같이)’ 과 ‘Micro (작은 것)’가 만난 제품명은 피부와 함께 공생하며 건강한 피부 완성에 기여하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조화로운 피부 환경을 뜻한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수지와 함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발행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특별한 뷰티 북을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수지의 수수한 맨 얼굴부터 우아함과 시크함 등을 담은 브랜드 단독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를 발행할 예정이다. 25일 랑콤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책 컨텐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랑콤 뷰티 북은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작업했다. 가장 나다운 모습, 내가 꿈꾸는 자유로움 등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수지의 다양한 화보를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수지의 도발적인 카리스마,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 그리고 수지 특유의 내추럴함과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담긴 랑콤 뷰티 북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이전과는 다른 수지의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랑콤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은 28일 SSG닷컴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