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BBQ, '치즈볼' 사이드 메뉴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BBQ, '치즈볼' 사이드 메뉴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5.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사진=BBQ.

BBQ, 색다른 '치즈볼' 사이드 메뉴 3종 출시

BBQ가 사이드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BBQ에 따르면 신제품은 찹쌀도우에 흑설탕, 시나몬, 땅콩가루가 어우러진 '황금흑당볼', 찹쌀도우에 매콤 소스와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짭짤하고 고소한 스모크햄이 모짜렐라치즈를 감싸고 있는 '햄치즈롱스틱' 3가지다.

'황금흑당볼'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단품은 각각 5개, '햄치즈롱스틱' 단품은 2개로 구성됐다. 

또한 치즈볼 매니아를 위한 '황금흑당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을 기존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과 골고루 섞은 모듬 메뉴도 출시했다.

BBQ는 사이드 메뉴 출시를 맞아 '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까지 배달의 민족을 통해 BBQ 치킨 및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31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BBQ 치킨 세트(핫킹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사진=KFC
사진=KFC

KFC, 고양시에 행신역점 매장 신규 오픈 

KFC가 22일 경기도 고양시에 'KFC행신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KFC에 따르면 행신역점은 약50석 규모로, KTX와 경의중앙선이 서는 경기도 고양시 행신역과 인접해 있다. 매장 인근에는 대형 아파트 단지와 오피스, 공원,학교 등이 모여 있다. 따라서 행신역을 이용하는 고객을 비롯해 인근 주민과 학생들이 주 고객층이 될 전망이다. 

KFC관계자는 "이 지역은 각종 상점과 편의시설이 밀집한 번화가 초입이어서 신규 매장이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FC행신역점은 최근 정규 메뉴로 출시한 닭껍질튀김을 비롯한 KFC의 전 메뉴를 판매한다.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서비스, 딜리버리 서비스,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모든 고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위생 관리에 만전을 다할 것 이며, 오픈 당일 다양한 이벤트가 매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오니 지역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던킨
사진=던킨

던킨,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브롤스타즈 장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7일부터 매장에서 브롤스타즈 도넛을 포함한 1만원 이상 구매시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브롤스타즈 장우산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브롤스타즈의 인기 캐릭터 '레온', '스파이크', '크로우', '미스터P'의 이미지를 활용해 만들었다. 모두 캐릭터별 대표 색상을 우산에 적용해 통통 튀는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사이즈는 우산의 총 길이 기준 55㎝(1종), 58㎝(3종)으로 구성됐다.

또 던킨은 브롤스타즈 장우산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6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롤스타즈 장우산을 예매하면 1000원 할인된 3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구매 조건은 동일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27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