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어퓨, 가수 태연 전속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어퓨, 가수 태연 전속 모델 발탁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1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어퓨, 가수 태연 전속 모델 발탁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가수 태연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태연은 지난 1일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등 주요 제품 화보를 촬영하며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어퓨 공식 온라인 몰 마이 눙크 닷컴과 SNS, 전국 매장서 공개된다.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인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는 20일부터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어퓨는 태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포토카드, 친필 사인 키트 등 어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판촉 이벤트도 선보인다.

회사 측은 태연의 싱그러운 매력과 화장품을 사랑하는 뷰티 아이콘의 이미지가 어퓨와 잘 어울렸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어퓨 조정민 본부장은 “평소 태연이 어퓨 틴트를 즐겨 사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며 “화보 촬영, 판촉 이벤트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메디힐
사진=메디힐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 출시

메디힐이 쉽게 약해지고 예민해지는 고민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티트리 바이옴’은 전남 고흥 청정 지역에서 자란 티트리잎수와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닮은 마이크로 바이옴을 메디힐만의 배합으로 만들어 낸 피부 고민 솔루션 성분이다.

티트리잎수의 피지 조절 및 피부 진정 효과에 건강한 피부 컨디션 케어를 돕는 마이크로 바이옴이 더해져 지친 피부 밸런스 케어와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외부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피부 본연의 탄탄한 힘을 길러 준다.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젤 클렌저’는 고민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예민해진 피부에 순하고 산뜻한 진정 클렌징을 선사한다. P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모공 및 피지 케어 특허 성분이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합성 향료를 배제했으며 3가지 보습 특허 성분이 수분장벽을 보호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토너’는 예민해진 피부의 편안한 진정과 pH밸런스 유지를 돕는 약산성 토너다. 닦아 쓰는 토너, ‘닦토’ 제품으로 PHA 성분이 수분 흡수를 방해하는 각질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돈하며,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의 유효 성분만을 추출해 담아 약해진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고 피부 컨디션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 다섯 가지 피부 과학 특허 성분 함유로 보습은 물론 피지와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준다.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앰플’은 87% 국내산 티트리잎수를 담은 가볍고 산뜻한 진정 앰플이다. 티트리 오일의 유효 성분만을 추출한 4-터피네올 성분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를 보호하며, 병풀의 유효 성분을 추출한 고농축 진정 성분이 피부 친화적인 리포솜 캡슐에 담겨 신경 쓰이는 고민 부위까지 도달해 빠른 진정을 돕는다. 다섯 가지 보습 특허 성분 함유로 산뜻한 수분을 채우고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 준다.

메디힐 신제품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론칭 기념행사로 25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이 두피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는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와 상쾌한 두피케어를 도와주는 ‘헤어식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화학성분은 최소화하고 재활용이 쉬운 패키지를 사용했다.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는 청정지역 제주 녹차수를 15% 함유해 두피 노폐물 제거 및 두피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쑥 추출물은 세정 후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워터타입 헤어 트리트먼트 ‘제로톡스 두피정화 헤어식초’는 두피 윤기케어와 모발 컨디셔닝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사과수 추출물이 모발 큐티클을 정돈시키고 비니거 성분은 두피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스포이드 형태로 쉽고 편리하게 셀프케어 할 수 있다.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파라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등 약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알러젠프리 천연향을 사용했다. 또 샴푸의 경우 용기와 같은 소재의 원터치 캡 뚜껑을 사용하고, 수축 필름 절취선을 넣어 용기와 라벨의 분리가 용이해 재활용 ‘우수’등급을 받았다.

사진=질경이
사진=질경이

질경이,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2종 중국 NMPA 위생 허가 획득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의 워시형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2종이 중국 국가약품관리총국(NMPA)으로부터 위생 허가를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질경이는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젤’과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폼’이 위생 허가를 받음으로써 총 6개 제품에 대해 중국 위생 허가증을 보유하게 됐다. 기존에 위생 허가를 취득한 4개 제품은 대표 제품인 ‘질경이’를 포함해 ‘질경이 프리미엄’,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이다.

중국 위생 허가는 중국에 제품을 수출 및 판매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도로 허가증을 받지 못하면 정식으로 통관할 수 없다. 등록을 위해서는 위생 안전성 검사를 받은 후 NMPA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성분, 중금속 검사, 제조 절차 등의 심사를 받아야 통과가 가능하다. 중국의 위생 허가는 다른 국가들에 비해 절차 및 검사 등이 굉장히 까다롭다.

한편, 질경이는 2016년 중국 북경에 현지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위생 허가 획득 등 중국 시장 진출 기반을 탄탄히 다져오고 있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대상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실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해피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토니모리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제품 금액의 3%를 토니모리 포인트로 적립하거나 또는 2%를 해피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했다면, 20일까지는 1000P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를 모찌처럼 케어하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를 비롯해 외부 자극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고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99% 촉촉 수딩 젤’, 자연 발효 녹차 청태전을 담은 ‘더 촉촉 그린티 크림’(60ml)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0P에 보너스 1000P까지 총 2000P를 추가로 적립하는 보너스 프로모션까지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토니모리 매장에서 해피포인트로 적립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추가 포인트는 21일 ID별 일괄 지급 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출시

LG생활건강이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2020년 트렌드컬러를 담은 VDL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키트는 시선을 사로잡는 키스 마크가 새겨진 레드 패키지에 각각 매트 타입의 립 2종,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출시됐다.

‘매트 키트’는 채도가 높아 화사한 느낌의 ‘504 패션 마크’ 레드 컬러가 볼드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핑크빛 베이스의 레드 컬러인 ‘607 러브 마크’가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매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에어 매트 텍스처가 립 컬러가 뭉침 없이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 키트’는 골드, 레드, 퍼플 펄이 가미된 핑크 컬러 ‘102 마이 비전’과 푸른빛의 레드 컬러에 골드, 레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스페셜 레드 ‘502 코드 레드’로 구성돼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샤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투명하게 반짝이는 샤인 피니쉬가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려 생동감 있는 글라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