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11번가, '헤라'와 매달 라이브방송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11번가, '헤라'와 매달 라이브방송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1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11번가, ‘헤라’와 라이브방송 진행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HERA)’와 손잡고 올 한 해 뷰티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매달 선보이기로 했다. 첫 방송은 18일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온에어 된다.

블랙핑크 ‘제니’ 파운데이션으로 잘 알려진 헤라의 베스트셀러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에 대해 방송이 진행된다. 수많은 패션 피플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안성희, 신민수)가 전하는 메이크업 팁과 함께 ‘블랙 파운데이션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법’, ‘피부 타입별 사용법’ 등 고객들의 궁금증과 고민에 답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두명의 아티스트가 피부 타입 별 메이크업을 동시에 시연하는 ‘더블 메이크업 쇼’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방송을 시청하면서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메이크업 정보를 생생하게 얻을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블랙 파운데이션’ 및 ‘블랙 쿠션’은 오는 24일까지 각각 정가 대비 15% 할인한 5만1000원, 4만6750원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메이크업 픽서, 셀에센스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이브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있다. SK페이 포인트 2천 포인트 적립에, 방송 중 주문번호를 인증한 20명의 고객에게는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블랙 러버스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 출시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피부 진정 성분을 담은 젤 타입의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은 CNP의 독자 특허 성분인 CNP 카밍 콤플렉스와 영국 에딘버러의 청정 농장에서 재배된 4가지 허브(라벤더·카렌듈러·세이지·야로우)성분을 담아낸 슬로우 허브 컴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민감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임을 입증 받았고 동물성 원료, 미네랄 오일, 합성 색소, 합성 향료, 페녹시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처방을 사용했다.

한편, 최근 새롭게 선보인 ‘팜슈티컬’ 라인은 엄선된 자연의 힘을 CNP 피부 전문가의 처방으로 완성해 피부 효능을 구현하는 클린 더마스킨케어 라인으로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비롯해 ‘너리싱 세럼 위드 햄프시드’, ’모이스처라이징 시카 크림’, ’카밍 클렌징 밤’ 등 총 4종이 운영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2종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보송한 메이크업의 마무리와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주는 ‘픽서 파우더 팩트’(FIXER POWDER PACT) 2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피지 흡착 파우더로 미세 입자인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특히 피부에 투명 코팅막을 형성해 픽서를 사용한 듯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SPF36, PA+++)으로 자외선 차단을 돕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자연유래 버터 멜팅 파우더로 촉촉함과 밀착력을 높여 파우더가 피부에서 들뜨지 않도록 도와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습까지 케어해준다. 또한 미세먼지 차단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를 화사하고 한층 밝게 톤업해주는 ‘화이트(1호)’ ▲보송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뉴트럴 베이지(2호)’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20대 남성들을 위한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형들의 사소한 고민을 해결한다’는 브랜드 콘셉트와 채종협 특유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으며,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 남성도 브랜드를 친근하고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브로앤팁스는 채종협과 함께 한 첫 번째 비주얼인 웹 포스터 이미지를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했다. 20대 남성이라면 한 번쯤 고민했을 3가지 피부 고민을 올인원 제품명으로 차용한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제품 3종을 소개하는 이미지다.

한편 채종협은 촉망받는 신예 배우로, 성공리에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극 중 드림즈의 막내 유민호를 연기하며 밝고 싱그러운 미소로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셀리턴
사진=셀리턴

셀리턴, LED마스크 ‘얼리버드119’ 이벤트 진행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이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약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11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니즈를 충실히 반영해 선보인 ‘플래티넘R’ LED마스크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의 구매 부담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얼리버드119’ 이벤트는 정상가 135만원인 신제품 ‘플래티넘R’ LED마스크를 11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이다. 약 12% 정도 할인된 혜택으로 여기에 판매가 42만원 상당의 리치골드 히알루론산 앰플 5개입 1세트도 증정해 약 6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플래티넘R’ 렌탈가는 39개월 기준 월 3만5800원으로 책정됐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 렌탈 계약시 렌탈료 3개월치(약 11만원)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구매고객에게도 동일하게 판매가 42만원 상당의 리치골드 앰플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대 60만원 상당의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플래티넘R’ 구매 또는 렌탈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19명에게 적용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