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5.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슈퍼에어핏™’ 기술을 적용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이 특징이다. ‘슈퍼에어핏·마일드·선크림·데일리’와 ‘슈퍼에어핏·마일드·선베이스 핑크’ 등 총 4품목이 나왔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아시아티코사이드’와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등이 복합된 ‘슈퍼트리플아시아티카’가 함유됐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슈퍼에어핏·마일드·선크림·데일리(SPF50+, PA++++, 50ml)’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흔히 무기자차로 불리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표면에 물리적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하는 원리로 피부를 보호한다.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과 백탁현상을 개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슈퍼에어핏·마일드·선크림·노세범(SPF50+, PA++++, 50ml)’도 무기자차 타입이다. 다공성 파우더로 피지를 케어해줘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슈퍼에어핏·마일드·선베이스(SPF50+ PA+++, 50ml)’는 베이스 겸용 선크림으로 파운데이션의 밀착을 돕는다. 촉촉한 타입의 ‘슈퍼에어핏·마일드·선크림·워터풀(SPF50+, PA++++, 50ml)’도 선보였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구현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색 용기 바탕에 꽃잎을 하나하나 정교하게 작업해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자연스러우면서도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빈틈없이 밀착되며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루즈 리얼’의 3가지 컬러를 담은 립 팔레트를 함께 구성됐다. 립 팔레트에도 아름다운 꽃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꽃내음 가득한 플라워 가든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사진=리리코스
사진=리리코스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 출시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미백기능성 첫 단계 에센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오세앙-포레™'는 바다 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피룰리나, 갈조류 콤플렉스(complex)를 추출해 산소수와 결합한 리리코스 고유의 원료 성분으로, 지친 피부를 맑게 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산소수를 가장 잘 보존할 수 있는 저온 공정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산소를 안정적으로 전달한다. 칙칙해진 피부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켜주는 부스팅 에센스로 기미, 잡티 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 출시

아리따움은 얇지만 강력한 커버가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슬림커버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슬림커버’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소량으로도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제품들로 구성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커버가 가능하다.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다크서클, 잡티 등을 쉽고 간편하게 보완해줄 수 있는 컨실러 4종과 선베이스, 픽서까지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슬림커버 비비 컨실러’는 극소량으로 넓은 부위를 커버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발린다. 오전 화장이 오후까지 이어지는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과 커버를 동시에 도와주는 초경량 컨실러 제품인 '슬림커버 스팟 컨실러', 하이라이팅부터 컨투어링까지 얼굴 부위의 구분 없이 간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림커버 리퀴드 컨실러',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얼굴의 불균형한 컬러를 잡아주고 주름이나 모공 커버에 효과적인 ‘슬림커버 컬러팟 컨실러’도 함께 선보인다.

‘슬림커버 선베이스’는 SPF50+ PA++++으로 보습, 톤업, 프라이머 효과, 자외선 차단까지 멀티 기능을 갖춰 활용도가 높은 선베이스로 피부는 촉촉하게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욱 강화해준다.

‘슬림커버 메이크업 픽서’는 산뜻한 광 효과를 내면서 끈적임 없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고정시켜주는 수분 공급 픽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