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한국필립모리스, 스타 셰프가 개발한 한정판 '히츠'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한국필립모리스, 스타 셰프가 개발한 한정판 '히츠'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5.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스타 셰프가 개발한 한정판 '히츠'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아이코스 전용담배인 '히츠'의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유명 셰프와 믹솔로지스트(칵테일 전문가)가 개발에 참여해 ▲히츠 아밀 ▲히츠 유젠 ▲히츠 눌 3종을 내놨다.

한정판 히츠 제품들은 미슐랭가이드 최고 등급인 3스타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인 후안 아마도르와 유명 바텐더이자 믹솔로지스트인 르네 소프너와의 협업으로 완성했다. 이들은 히츠 3종 신제품의 맛과 향을 제조하는 과정에 직접 참여해 최종 스펙을 결정했다.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은 해당 스펙을 히츠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한정판 생산을 진행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한국의 히츠 소비자들은 제품의 질과 만족도는 물론 제품이 나오기까지의 배경과 스토리도 중시하는 높은 수준의 고객들"이라며 "이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과학을 바탕으로 한 정보 제공뿐 아니라 감성 측면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뚜레쥬르
사진=뚜레쥬르

뚜레쥬르, 여름 맞이용 샐러드·샌드위치 출시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고단백 다이어트 재료를 중심으로 채소와 곤약을 곁들여 칼로리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비프 곤약 누들 샐러드'는 담백한 그릴 비프와 곤약 누들, 오이, 파프리카, 당근 피클을 매콤한 마요 드레싱과 곁들여 먹는 샐러드다. '머쉬룸 불고기 샐러드'는 불고기에 새송이, 양파와 오리엔탈 드레싱과 눈꽃 치즈를 더해 맛을 낸다. '그릴 비프 치즈 바게트'는 바게트에 그릴 비프, 고다 치즈를 가득 넣어 따뜻하게 데워 먹는 샌드위치다.

'올리브 커리치킨 샐러드'는 커리치킨과 통 올리브, 아삭한 오이, 토마토가 화이트 치즈 드레싱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샐러드다. '커리치킨 샐러드 샌드위치'는 우유식빵에 복숭아잼을 바르고 마일드 치킨커리와 채소를 더했다. '마일드 커리치킨 바게트'는 로메인, 오이, 마일드 커리치킨, 당근 피클을 담았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동원참치 캐릭터 '다랑이' 활용한 '갤럭시&카카오톡 테마' 출시

동원F&B가 동원참치의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활용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원F&B는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랑이' 캐릭터를 개발했다. 다랑이는 동원참치의 다랑어를 의인화한 캐릭터로 동원참치 캔을 타고 바다를 떠다니며 세계여행을 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동원F&B는 다랑이를 활용한 첫 번째 컨텐츠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배포한다. 테마는 스마트폰의 바탕화면, 아이콘, 메시지 등의 요소를 통일감 있게 디자인했다. 

갤럭시 테마 출시 기념 응원 리뷰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갤럭시 테마 서비스에서 '다랑이' 테마를 다운로드하고 응원 리뷰 이벤트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펭수참치' 기획세트를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펭수, 미니언즈, 뽀로로에 이어 자체 개발한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랑이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지=풀무원
사지=풀무원

풀무원, 밀가루 면 대체할 '두부면'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밀가루 면을 대체할 수 있는 식물성 고단백 식품 '풀무원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두부면 2종은 얇은면 2.5㎜, 넓은면 5㎜ 으로 구성됐다. 끓는 물에 삶을 필요 없이 포장을 뜯고 충진수를 제거한 뒤 흐르는 물에 살짝만 헹구면 바로 조리 가능하다.

두부면 한 팩(100g)에는 식물성 단백질 15g이 들어 있다. 성인 1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약 30% 가까이 충족하는 고단백 식품이다. 달걀 2개나 닭가슴살 65g을 섭취했을 때 얻는 단백질 수준과 비슷하다. 반면 콜레스테롤은 0g이고, 탄수화물은 3g에 불과하다.

풀무원의 제조 노하우로 두부 고유의 풍미는 살리고 부드러운 면 식감을 구현했다. 특히 두부면 속에 미세한 공기구멍을 내는 방법으로 국물이나 소스가 잘 배도록해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두부면은 정제 밀가루와 육류 대신 곡류 및 통곡물 등의 섭취를 확대하는 식물성식단 트렌드에 맞춰 대표 식물성 단백질 식품인 두부의 용도를 다양화해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게 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며 "앞으로 풀무원은 국내에서 증가하고 있는 식물성 단백질 수요에 맞춰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한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피자알볼로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스승의 날 피자 세트' 선봬

피자알볼로가 5월 이벤트 '오! 연금데이!'를 위해 자체 구성한 마지막 연금복권세트 메뉴 '스승의 날 피자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오! 연금데이!' 이벤트는 피자알볼로가 자체적으로 구성한 '연금복권세트'를 주문하고, 마케팅 SMS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이 증정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의 마지막 연금복권세트인 ‘스승의 날 피자 세트’는 스승의 날 당일인 15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어린이날을 기념한 '꿈나무세트', 어버이날을 위한 '효도피자세트' 등의 연금복권세트를 구성해 상품을 증정한 바 있다.

스승의 날 피자 세트는 목동피자, 부산피자, 그리고 전주불백피자를 모두 맛볼 수 있는 팔도피자와 버팔로윙 10조각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피자알볼로를 5년간 무료 이용권(1등)을 증정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2년, 1년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또 특별상으로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식재료를 증정하는 등 혜택이 제공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기획했던 ‘오! 연금데이!’ 이벤트를 스승의날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게 됐다"며 "남은 기간 동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스승의 날 피자 세트를 통해 모임을 풍성하게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