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신제품 15만개 불티... 윤홍근 회장 "가맹점에 도움돼 다행"
상태바
BBQ 신제품 15만개 불티... 윤홍근 회장 "가맹점에 도움돼 다행"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4.2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황금올리브치킨' 출시 10일만에 15만건 판매
가맹점주, 신제품 출시와 새로운 CF로 매출 늘 것
사진=bbq
사진=bbq

치킨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는 지난 17일 출시한 '핫황금올리브치킨'이 출시 10일만에 15만건이 넘는 판매 실적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주말 BBQ 핫황금올리브치킨의 하루 판매량이 2만5000건을 넘어, 이번 주말에는 3만 건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윤홍근 회장은 "대표적인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장점에 고급진 매운 맛을 더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분석했다. 또한 PPL로 참여 중인 드라마 '더킹'이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호씨의 CF가 방송을 타면서 '핫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보고있다.

BBQ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중 '블랙페퍼'가 특유의 향과 알싸함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고, '레드착착'은 10대 학생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운 고추장 소스로 양념된 '찐킹소스'는 드라마 더킹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고, 바삭하고 기분좋은 매운 맛인 '크리스피'는 세대를 넘나들며 선호하는 메뉴로 꼽혔다.

BBQ 가맹점주들도 신제품 출시와 새로운 CF로 매출이 늘어 걱정을 덜게됐다. 윤홍근 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많은 패밀리들(가맹점)이 어려움에 처해 있어, 이를 극복하기 위해 인기 배우인 이민호씨를 모델을 선정하고 새로운 CF를 제작해 패밀리들의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