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라인 리뉴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라인 리뉴얼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페이스샵
사진=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라인 리뉴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대표 선케어 라인 ‘내추럴 선 에코’를 생활 패턴이나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선케어를 제안하는, 일명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케어’ 콘셉트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의 대표 선크림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는 미세먼지, 전자기기 블루라이트 등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함께 PM2.5 이하의 대체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톤 업 기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대표 품목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야외 운동, 캠핑, 페스티벌, 워터 스포츠 등 각종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특화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워터프루프와 액티비티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액티비티 활동 중 흘리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 땀에 녹은 선크림이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덜하다.

그 밖에 촉촉한 마무리와 쿨링 효과로 폭염을 대비하는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아쿠아 선크림’, 수분부족지성 피부에 맞춰 마무리가 산뜻한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수분 선’, 매끈한 모공 커버로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프라이머’, 유분 케어와 손쉬운 수정이 가능한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 등 주요 품목이 리뉴얼 되거나 신규 출시돼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총 6가지 품목으로 운영된다.

사진=클로란
사진=클로란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출시

클로란(KLORANE)이 피지로 번들거리는 두피와 건조한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성화 된 두피의 스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시트론 추출물이 두피의 피지를 씻어내 두피 청정과 활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모발에 수분을 충전해 보다 촉촉한 헤어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피부 pH 밸런스와 유사한 약산성 성분의 순한 세정력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민감한 두피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 B5(판테놀)가 건조하고 지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이 두피와 모발 냄새를 제거하여 두피 데오도란트 효과를 선사한다.

사진=아벤느
사진=아벤느

아벤느,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 출시

아벤느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내추럴 톤업 선 케어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SPF50+ PA++++)’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과 가벼운 마무리감을 더한 톤업 선 케어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의 가장 큰 특징은 톤 보정 캡슐이다. 톤 보정 캡슐이 터지며 화이트에서 자연스러운 피부 컬러의 베이지톤으로 제형이 변하는 타입으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아벤느 선 케어의 텍스처 기술 Nude Skin Feel Innovation이 적용된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출시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전통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과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성분이 조화돼 피부에 편안함과 건강한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특히, 기초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의 호흡(숨)까지 신경 쓴 것도 특징이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파운데이션, 파우더, 스킨커버, 트윈케이크.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극손상 모발을 위한 캡슐형 케어 제품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펌이나 탈색, 염색 등의 잦은 스타일링으로 머릿결이 극도로 손상되었을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하나의 캡슐에 실크와 블랙씨드 오일을 한꺼번에 담았다. 캡슐 속 리얼 실크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가 함유된 포물러가 거칠고 생기 잃은 모발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찰랑이는 실크광을 선사하고 블랙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또한 영양이 느껴지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마무리감의 크림타입 제형으로 뭉치거나 기름지지 않고 건강하게 빛나는 생기 넘치는 모발로 유지시켜 준다.

차단성 필름 기술이 적용된 실크 모양의 캡슐에 담겨 신선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로 씻어내지 않고 모발에 발라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다.

사진=센텔리안24
사진=센텔리안24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8일 오후 2시 3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자외선 차단 기능과 기미․잡티 케어,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멀티 선케어 제품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SPF50+, PA+++)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는 시원하고 수분감 가득한 워터드롭 에센스 타입으로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 병풀추출물 61%를 담은 센텔라 더마 에센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늘어나는 기미나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며 뜨거운 태양으로 온도가 올라가 자극받은 피부에 쿨링 효과를 제공하고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능 성분과 동국제약의 핵심 원료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담은 ‘UV+마데카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터지면서 강력한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발림성이 좋은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기존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이나 번들거림, 끈적임 없이 마치 스킨케어를 한 듯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뭉치거나 밀림현상이 없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믹스해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후에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