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3.2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디야
사진= 이디야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 출시... "300원 추가시 주문 가능"

이디야커피가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보다 카페인 함량을 90% 이상 제거한 제품으로 맛은 일반 커피와 유사하다.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콜드브루의 진한 풍미와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질소를 투입해 서징 효과를 낸 '디카페인 콜드브루 니트로', 달콤한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향을 더한 '디카페인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 흑당과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진 '디카페인 흑당 콜드브루', '디카페인 버블흑당 콜드브루'와 베트남풍 연유에 밸런스 잡힌 콜드브루가 어우러진 '디카페인 연유 콜드브루'로 구성됐다.

이번에 개발한 이디야 콜드브루 디카페인 원액은 카페인 함유량이 기존 콜드브루 원액의 약 5% 수준으로 카페인 부작용 걱정 없이 모든 연령층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존 이디야 콜드브루 음료 가격에 300원을 추가하면 디카페인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이날 이디야커피는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크림넛', '콜드브루 티라미수'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달콤바삭한 바나나킥 듬뿍"...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바나나킥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바나나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스 바나나킥은 농심과 협업한 제품으로, 바나나킥을 그대로 갈아 만든 아이스크림이다. 미니 바나나킥을 넣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 선보인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는 아이스 바나나킥을 포함한 체리 쥬빌레, 쿠키 앤 크림, 아몬드 봉봉,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엄마는 외계인 등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아이스 바나나킥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킥 블라스트'는 아이스 바나나킥으로 만든 블라스트 위에 미니 바나나킥을 통째로 얹었다. '아이스모찌 바나나킥'은 쫀득한 찹쌀떡 속을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채운 바나나 모양의 디저트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 바나나킥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제품 사이즈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 바나나킥 블라스트, 아이스모찌 바나나킥은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구매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SPC, 파리바게뜨 스페인 전통 '바스크 치즈 케이크' 출시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스페인 전통 케이크인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파리바게뜨의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스페인 바스크 지방의 전통 치즈케이크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230℃가 넘는 온도에서 단시간 안에 바싹 굽고, 잔 열로 찌듯이 구워냈다. 끼리치즈와 필라델피아 치즈를 사용해, 한 입 베어 물면 달콤하고 진한 스모키향과 함께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