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한국콜마, 마스크에 화장품 안 묻는 제품 개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한국콜마, 마스크에 화장품 안 묻는 제품 개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콜마
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 마스크에 화장품 묻어나는 현상 최소화한 제품 개발

한국콜마가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발생하는 여성들의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 줄 메이크업 4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콜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쿠션, 톤업 선크림, 팩트, 파우더 코팅 립 등 메이크업 4종은 마스크 착용 시 화장품이 마스크에 묻어나는 현상과 메이크업이 무너져 내리는 것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유․수분을 잘 튕겨내는 성질이 강한 코팅파우더를 사용해 메이크업이 무너져 내리는 현상을 줄였으며, 코팅파우더는 마스크 착용 시 발생하는 유․수분이 화장 안으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한다.

여기에 고정력이 강한 필름형성제도 적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현상을 한 번 더 막아냈다.

필름형성제는 화장품이 피부에 잘 밀착될 수 있도록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시켜 오랜 시간 동안 외부 자극이나 마찰로부터 메이크업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통해 화장품을 들뜨지 않고 피부에 잘 밀착시켜 맑은 메이크업까지 가능하게 한다.

이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번짐 현상이나 마스크에 화장품이 묻어나는 일 없이 오랜 시간 동안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지속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저자극 기능성 ‘튼살 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고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튼살 붉은 선(이하 튼살)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저자극 기능성 ‘튼살 크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일리윤 튼살 크림은 예비맘 또는 만 14세 이상 성장기 청소년의 갑작스런 체중 증가로 생긴 튼살 고민을 위한 집중 케어 제품이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4주만에 튼살 붉은선 완화효과를 보였다.

‘튼살 크림’에는 알란토인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한다. 또 파라벤, 실리콘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해 예민한 피부 타입에도 부담 없으며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부드럽게 펴 발리는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국소부위 및 넓은 부위에 피부 마사지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오일과 크림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돼 튼살 붉은선을 간편하고 끈적임없이 케어할 수 있다.

일리윤 튼살 크림 150ml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매장에서 먼저 선보이며 200ml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데일리뷰티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4월부터 구매가능하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 출시

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등 3가지 효과를 하나에 담은 3in1 ‘선 톤업 베이스’(SUN TONE-UP BASE)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메이크업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의 효과를 하나에 담아 베이스 단계를 줄인 선 베이스이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높은 지수의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유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담은 혼합자차 선 베이스로, 사용 후 피부에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없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수련꽃 추출물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특히 플로우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를 담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플로우 선 글로우 톤업 베이스’, 화사하고 산뜻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플로우 선 프라임 톤업 베이스’ 2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휴대하기 간편한 15ml의 소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해 외출이나 여행 시 작은 파우치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AK뷰티몰 등 온라인과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에뛰드, 인기 유튜버와 봄메이크업 라이브방송

‘커머스포털’ 11번가가 뷰티 브랜드 에뛰드와 함께 봄맞이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주는 ‘뷰티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23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구독자 24.4만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유튜버 ‘민가든’, 쇼핑호스트 ‘김지원’이 출연해 에뛰드가 최근 출시한 벚꽃컬렉션 ‘하트블라썸’으로 연출할 수 있는 화사한 봄맞이 메이크업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을 시청한 뒤에는 방송에 소개된 상품들과 에뛰드의 인기 상품들을 오는 29일까지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뷰티유튜버 민가든이 봄맞이 메이크업으로 추천하는 에뛰드의 다양한 화장품과 베스트셀러 상품들도 정가보다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