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트러플 델리햄'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트러플 델리햄'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3.1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원F&B
사진= 동원F&B

동원F&B, 트러플 넣은 '오븐&통그릴 트러플 델리햄' 출시

동원F&가 트러플을 넣은 '오븐&통그릴 트러플 델리햄'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트러플 델리햄 2종은 통살고기에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히는 트러플을 넣었다. 6시간 동안 숙성한 후 300ºC 오븐과 500ºC 직화그릴에서 한 번씩 구워 냈다.

트러플 델리햄 2종은 각각 올리브와 표고버섯이 들어간 '트러플 델리햄 올리브&채소'와 '트러플 델리햄 버섯&채소'로 구성됐다. 올리브와 표고버섯, 양파, 당근이 햄 속에 원물 그대로 박혀 있어 씹는 식감도 살렸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계절밥상, '닭갈비·닭날개구이' HMR 3종 출시

CJ푸드빌 계절밥상이 가정간편식 3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마늘간장·매운고추장 닭갈비', '닭날개 간장구이' 등 으로 구성됐다.

마늘간장 닭갈비와 매운고추장 닭갈비는 닭다리살을 계절밥상 특제 소스에 재웠다. 달콤짭쪼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마늘 간장맛과 맛있게 매운 고추장 맛 두 가지다. 

닭날개 간장구이는 닭 날개를 간장 소스로 양념해 만들었다. 담백한 맛에 아이들 간식 또는 술 안주로도 적합하다. 해동해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으로 모두 조리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정간편식 전 제품 매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3종뿐만 아니라 기존 '마늘간장·매운고추장 쪽갈비', '숙성담은 간장·고추장 불고기', 'LA 양념 갈비' 등 HMR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출시 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HMR 제품을 확대해 닭고기 제품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미각제빵소, '생식빵' 출시... "식빵만 먹어도 맛있다"

SPC삼립의 '미각제빵소'가 특허 토종효모로 만든 '생(生) 식빵'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SPC삼립에 따르면 생식빵은 이름 그대로 '그 자체로 먹어도 맛있는 식빵'을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1등급 밀가루를 뜨거운 물을 사용한 '탕종법'으로 반죽한 뒤 200도 초고온 오븐으로 구워 특유의 쫄깃함과 수분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SPC그룹 특허 '토종효모'를 사용해 기존 식빵보다 풍미가 더 진하다.

SPC삼립 관계자는 "1등급 밀가루와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 등 고급 원료로 제품 퀄리티를 높였다"며 "미각제빵소 생식빵은 파베 초콜릿처럼 부드럽고 쫀득해 식빵 자체만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