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료도 포인트로"... SK매직,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 선봬
상태바
"렌탈료도 포인트로"... SK매직,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 선봬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0.03.1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로 제품 구입부터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렌탈료 결제 가능
후기 작성시 5천P 제공... 다이렉트 렌탈시 1개월 렌탈료 포인트 지급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이 SK매직몰 포인트로 가전제품 구입뿐만 아니라 렌탈료 전액을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SK매직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렌탈료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매직 포인트 페이란, SK매직몰 내 적립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이다. 기존 가전제품 구입에 한해 사용할 수 있었던 포인트를 렌탈 상품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다. SK매직몰 내 적립한 보유 포인트로 렌탈료 전액을 결제할 수 있다. 결제 후 잔여 포인트는 매직 포인트 페이로 다시 활용하거나, 제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매직 포인트는 SK매직몰 가입자라면 누구나 적립할 수 있다. 포토 구매후기 작성 시, 5,000P를 제공한다. 일반 구매후기 작성 고객에게도 2,000P를 지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약한 다이렉트 렌탈 고객에게도 1개월 렌탈료를 포인트 형태로 돌려준다.

SK매직은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달 31일까지 후기 이벤트를 펼친다.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거나 기대되는 점, 불편 사항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형태로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SNS을 통해 공유하고, URL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우수 댓글로 선정된 30명에게도 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