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땅콩호박즙, 부기 제거에 탁월"
상태바
유한양행 뉴오리진 "땅콩호박즙, 부기 제거에 탁월"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06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생각" 건강관리용 '땅콩호박즙' 선보여

유한양행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산모와 아이를 생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오리진은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유기농 라이스볼’과 출산 후 산모의 부기를 빼는 데 도움을 주는 ‘땅콩호박즙’을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오리진 유기농 라이스볼은 국내산 유기농 찹쌀을 사용했으며, 아이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밀가루나 팽창제, 설탕, 소금을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올리고당, 양송이버섯 분말, 단호박 분말 등 아이들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튀기거나 유탕 처리하지 않고 고온에서 구워 아이들의 손에 닿아도 끈적임이 없다. 뉴오리진 유기농 라이스볼은 단호박과 라이스볼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어 국내 최초로 땅콩호박을 껍질부터 씨까지 통째로 넣은 ‘뉴오리진 통째로 넣은 땅콩호박즙’도 출시됐다.

국산 땅콩호박과 늙은 호박을 껍질부터 씨앗, 과육까지 통째로 넣어, 호박의 각 부분이 가진 영양분까지 남김없이 진하게 추출한 것이 특징이다. 70℃ 이하 저온추출공법을 사용해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땅콩호박의 단맛과 향, 색상들을 그대로 담아냈다.

생김새가 땅콩을 닮았다고 해서 ‘땅콩호박’이라 불리는 땅콩호박은 당도는 높고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나트륨을 배출하는 칼륨이 풍부해 부기를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늙은 호박에 비해 식이섬유가 4배나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중 겪을 수 있는 변비를 예방하는 데에도 좋다. 뉴오리진 통째로 넣은 땅콩호박즙은 1포당 10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Business Development&Marketing 정경인 본부장은 “지난 11월 출시한 a2 플래티넘™ 분유가 맘카페에서 아이의 배앓이를 해결해주는 분유로 입소문을 타면서 엄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통째로 넣은 땅콩호박즙은 출산으로 지쳐있는 엄마의 심신을 보살피고, 유기농 라이스볼은 우리 아이에게 과자 하나일지라도 좋은 것으로만 골라 먹이고 싶은 엄마의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